전체뉴스

Total News

가성비甲, 국내 호캉스 추천

입력 2019-07-23 16:45:02 수정 2019-07-23 16:45: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가만히 있어도 습하고 더운 날씨에는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진다. 하지만 오히려 여행하러 갔다 고생만 하고 오는 경우도 종종 있다. 그래서인지 요즘엔 푹 쉬다 올 수 있는 힐링 여행이 계속해서 떠오르고 있다. 오롯이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여행, '호캉스'가 대표적이다.

여행과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호캉스'는 혼자도 좋지만,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하면 즐거움이 배가 된다. 좋아하는 사람과 시원한 방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야말로 꿀휴가 아닐까. 게다가 다양한 시설이 잘 갖춰진 호텔에서는 스파와 수영, 운동까지 즐길 수 있어 심심할 겨를이 없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정신을 환기시키고 싶다면 있는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힐링하는 것도 좋다.


▲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중심인 광화문에 자리하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5성급 호텔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주변에 광화문, 경복궁, 서촌 등 나들이하기 좋은 곳도 있어 잠시 외출하기에도 좋다. 전통적인 느낌이 가득한 도시에서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총 3개 층으로 되어있는 포시즌스 클럽 서울은 수영장, 어린아이를 위한 키즈 풀,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하고 편리한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자연광이 가득한 곳에서 스파를 할 수 있다.


▲ 콘래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콘래드 서울. 바로 앞엔 한강이 있고 IFC 복합 쇼핑몰이 연결되어 있어 쇼핑하기에도, 놀러 나가기에도 최적화된 위치이다. 헬스장, 골프장이 있는 펄스 8이 운영 중이며 럭셔리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자연광의 세련된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다. 도심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콘래드 서울을 눈여겨보자.


▲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서울의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 종로 인사동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주방시설을 갖춘 레지던스 호텔로 원 베드룸에서 포 베드룸, 펜트하우스까지 총 2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수영장과 사우나 및 한증막, 피트니스 센터, 실내놀이방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다. 또한 미팅룸도 있어 비즈니스 시설까지 완벽하게 제공된다. 내 집처럼 아늑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호텔의 매력을 갖추고 있다는 게 장점이다.


▲ 호캉스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는?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식사도 좋지만 고가의 호텔 비용을 대비하여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있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저녁에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한다.

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
닭가슴살 쇼핑 브랜드 굽네몰이 야심차게 선보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은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로 구성되어 있다.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 등을 첨가하여 감칠맛이 일품인 화이트 머쉬룸 닭가슴살은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음식이다.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가 더해져 부드러운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레드크림커리 닭가슴살 또한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마지막으로 토마트 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이시커리 닭가슴살은 맥주와 같이 먹기 제격. 술 한잔과 곁들이기 좋은 간단하면서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닭가슴살로 호캉스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건 어떨까.

사진 : 포시즌스 호텔, 콘래드 서울,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7-23 16:45:02 수정 2019-07-23 16:45:02

#굽네몰 , #닭가슴살 , #호캉스 , #포시즌스호텔 , #콘래드호텔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