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주부의 능력을 보여줄 ‘봄 이벤트’ 모여라

입력 2011-04-26 10:24:38 수정 201104261359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봄을 맞아 식품·유통업계에서는 주부들을 위한 ‘특별 봄나들이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주부들의 숨은 능력을 한껏 발휘할 ‘마케터 체험단’부터 살림에 보탬 되는 ‘특별경품 이벤트’ 까지 주부고객의 높은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자.


▲ 대상FNF, 주부마케터 Fine & Fresh Lady

주부들의 예리함을 적극 발휘할 수 있는 ‘주부마케터 모집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대상FNF는 4월 29일까지 주부들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며, 소비자들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제1기 주부마케터 ‘Fine & Fresh Lady’ 120명을 모집한다.

주부마케터 ‘Fine & Fresh Lady’는 ‘신선식품 대표 기업’을 지향하는 대상FNF의 기업의지를 실천할 뿐 아니라,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평가, 온라인 미션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부터 신선식품 생산, 판매, 홍보에 이르기까지 분야별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 44세 이하 중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나, 요리에 관심 있고, 감각 있는 진취적 주부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블로그, 트위터, 카페 등 사이트 운영자 우대한다.

대상FNF 주부마케터로 선정되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제시된 미션에 대한 월별 레포트 및 오프라인 정기모임, 제품 평가 조사 모임, 다양한 온라인 활동이 진행되며, 매월 활동비와 대상FNF 제품이 지급된다. 우수마케터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CJ오쇼핑, 경품으로 살림 보탬하기

CJ오쇼핑은 4월 한 달 동안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나는 주부다’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 TV,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두 번 이상 CJ오쇼핑 상품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험, 여행, 렌탈, 자동차, 휴대폰, 건강식품, 광고 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

2회 구매 시 ‘SK주유권 5천원 권’을, 3회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더 글라스’ 유리 밀폐용기 세트를 증정하며,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8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슐테우퍼’ 멀티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4월 30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된 구매 건에 한하며, 총 구매 횟수는 행사 기간 종료 후 최종 누적된 횟수로 반영한다. (중복 지급 안 됨)


▲ 롯데제과, 주부들의 꿈 이뤄준다

롯데제과는 ‘몽쉘’ 20주년을 맞이해 5월 20일까지 `꿈을 이루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규모가 큰 1등 경품은 ‘주택리모델링비용 3000만원(1명)’이다. 2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세트(2명)’가 지급된다.

경품은 몽쉘의 주 구매층이 주부라는 점에 착안, 주부월급이라는 명목으로 4명에게 각각 ‘상금 500만원’이 주어진다.

이밖에 알뜰경품으로 ‘건강검진권’, ‘백화점상품권’이 준비됐으며, 학생들을 위해 해외연수 비용으로 4명에게 각각 1000만원, 어학학습비용으로 10명에게 각각 200만원이 전달된다.

행사 참여는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모든 경품은 추첨에 의해 이뤄지며, 당첨자는 5월 3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선진포크, 봄 황사 대비 건강 챙기는 이벤트

봄철 황사 시즌, 가족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을 위해 황사용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돈육 브랜드 ‘선진포크’는 구매 고객 대상 공기청정기와 황사마스크를 제공하는 황사 대비 특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4월 중 선진포크의 요리 카페 ‘해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에 선진포크 구매 인증샷과 황사에 얽힌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공지를 가장 많이 스크랩한 고객 1명에게는 2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를, 고기 인증샷 이벤트 참여 사연 중 선정된 2명에게는 선진포크 2만원세트와 황사마스크(2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최고의 사랑' 포스터 공개
·한가인 무보정 사진 공개 '더 어려졌네?'
·임재범의 이유있는 눈물 '내 아내는 암 투병 중'
·아슬아슬 미니원피스 입고 '슬림+시크룩' 뽐내자
·시계야 팔찌야? '설리 시계' 관심 폭발



입력 2011-04-26 10:24:38 수정 2011042613590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