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름시즌 특급호텔 수영장의 무한 변신 ②

입력 2011-07-02 10:27:29 수정 2011070218242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름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 수영장.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안전한 물놀이 공간이 되고, 친구나 연인이 추억을 남기기 위한 기념 촬영에도 제격인 특급호텔 수영장이 단순한 물놀이 장소만을 넘었다.

변신하는 트렌스포머 수영장, 파지가 열리는 수영장, 독특한 디자인의 수영장 등 이색 수영장을 보유한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저마다의 장점으로 고객 유치를 하고 있다.


▲ 강남의 중심 테헤란로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5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은 실내에 있지만 천장에서 바닥으로 이어지는 아치형 유리돔으로 따스한 자연광이 쏟아지기 때문에 실외 수영장처럼 햇볕을 받으며 수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이용객의 건강을 염두 해 물 온도를 28도로 유지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수영장에서 밖으로 연결된 야외 테라스에서는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어 강남 비즈니스의 중심인 테헤란로를 한눈에 담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문의: 객실예약 02)2222-8500 /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02)2222-8544


▲ 고급스러운 야외 테라스, 리츠칼튼 서울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실내에서 야외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채광에 유의하여 설계된 사계절용 실내 수영장이 있다.

전면 통유리창으로 스며드는 햇살 아래 수심 1.2 m, 길이 25m, 폭 9m(4개의 라인)의 국제 규격인 메인풀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파풀이 마련돼 있다.

수온은 28도, 실내 온도는 32도에서 34도로 유지되어 온몸으로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다.

선베드가 비치된 야외 테라스에서 편안한 휴식과 일광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따뜻한 여유를 선사한다.

문의: 02)3451-8399


▲ 밤에 즐기는 ‘나이트 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이국적 정취의 야외 수영장을 2011년 9월초까지 오픈한다.

야자수와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떠 만든 기둥, 지중해 풍의 하얀 파라솔 아래 시원함을 더해주는 나무 테이블과 의자, 라운드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어 신전 안의 정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혼잡한 교통을 뚫고 교외까지 나갈 필요 없이 도심 속의 지중해 남부 휴양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으로 적격이다.

30여 개의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수영장 이용과 함께 태닝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낵바를 운영하고 있어 수영장에서도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진행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밤에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풀’을 운영한다.

문의: 02)3440-8000


▲ 어린이손님을 환영합니다! 어린이 전용 풀장,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수영장은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으로 청결상태와 사계절 최적 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25M 길이로 국내 호텔 중 최대 규모의 실내 수영장임을 자부한다.

천정과 한쪽 벽면이 유리로 돼 있어 여름철에는 야외 테라스와 더불어 실내외에 마련된 썬베드에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수려하게 펼쳐진 백련산 위로 떠오른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다.

또한 특별히 어린이만을 위한 전용 풀장도 마련돼 있어, 어린이와 동반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야생화로 꾸며진 야외정원으로 연결된 수영장, 하얏트 리젠시 인천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260여 종의 야생화로 꾸며진 야외 정원과 연결되어 있다.

개폐형 유리문을 통해 겨울철에는 창밖으로 야생화 정원을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 있고, 여름철에는 오픈된 유리문으로 야외 정원과 수영장을 드나들 수 있다.

야외정원 옆으로는 우든 덱과 선 베드가 설치 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와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 032)745-123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름철 ‘떡진 머리', 그 관리법은?
· 김조한 '나가수' 투입, 다음 탈락자는?
· 올 여름,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로맨스에 빠지다.
· 화제의 주말드라마 ‘신기생뎐’, OST 앨범 발매
· 2011년 상반기 주요 부동산 제도변경
입력 2011-07-02 10:27:29 수정 2011070218242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