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인기 걸스타들이 선택한 립스틱은?

입력 2011-07-11 10:17:29 수정 2011071111283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국내 최초 피겨스케이팅 서바이벌 SBS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출연 중인 크리스탈, 아이유, 손담비 등 인기 정상 걸스타들의 각양각색 립 메이크업이 매 회 화제다.

이들은 매 회 새로운 주제로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하면서 다양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어 피겨 실력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도 시청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의상과 꼭 맞춘 듯한 립 메이크업은 방송 후 온라인 상의 뷰티 커뮤니티에서 어떤 립스틱을 사용했는지 문의 글이 실시간 올라오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키스&크라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매 회, 각 스타마다 공연 컨셉을 최대한 반영한 메이크업 연출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특히 립스틱은 그 하나로도 팔색조와 같은 분위기 변신이 가능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f(x) 크리스탈, 소녀스럽고 발랄한 옐로우 오렌지 립

팝가수 리키 마틴의 히트곡 '리빙 라 비다 로카(Livin' La Vida Loca)'에 맞춰 경쾌한 라틴 안무를 선보인 f(x)의 크리스탈은 노란빛이 도는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의 립스틱을 발라 소녀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한껏 살렸다.

이는 올리브색과 황금빛이 조화된 의상과도 잘 어울려 크리스탈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크리스탈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맥(MAC) 프로이벤트 팀 김윤이 팀장은 “산뜻하고 발랄한 오렌지 컬러는 올 여름 최고의 유행 예감 컬러”라며 “특히 노란기가 도는 한국여성들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살려주기 때문에 오렌지 중에서도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색상”이라고 말했다.


이날 크리스탈이 바른 립스틱은 맥의 신제품 시즈널리 수프림 립스틱 ‘쉬어 만다린’ 색상이다.

이 립스틱은 특별히 한국 여성을 위해 한국의 맥 아티스트들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제품.

연한 노란색과 연한 살색의 따뜻한 느낌이 살아있는 오렌지 색상으로 생얼에 발라도 자연스럽고,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하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손담비,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화이트 핑크 립

리프트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한 손담비는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스(Single Ladies)’에 맞춰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공연을 보여줬다.

스팽글이 달린 블링블링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브라운 톤의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핑크톤의 립스틱 두 가지를 섞어 발라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재작년부터 불기 시작한 핑크 열풍은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올 여름에도 역시 다양한 핑크빛 립스틱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시원한 여름의 파도를 닮은 화이트 색상이 가미된 크리미 핑크, 블루 핑크 등이 유행할 전망이다.


이날 손담비의 립 메이크업은 맥 신제품 시즈널리 수프림 립스틱 ‘해피 히비스커스’ 색상을 먼저 입술 위에 가볍게 발라 준 뒤, 톡톡 튀는 블루 핑크 색상의 쉰 수프림 립스틱 ‘비헤이브 유어셀프’를 덧발라 마무리했다.

시즈널리 수프림 립스틱 ‘해피 히비스커스’는 부드러운 느낌의 화이트 핑크로 한국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이며 어떠한 컬러와도 믹스가 가능해 다양한 색상 베리에이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 아이유, 러블리한 베이비 핑크 립

에스파냐의 무곡인 파소도블레와 함께 공연을 선보인 아이유는 빠르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정열적인 투우 경기를 재현했다.

상의가 레이스로 처리된 블랙 의상에 맞추어 색조가 절제된 듯한 메이크업에 청순한 베이비 핑크 색상의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어 아이유만의 소녀다운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이날 아이유는 전체적으로 깨끗한 스킨 톤에 펄감이 있는 베이지 컬러의 섀도우를 눈두덩이에 바른 후 블랙 아이라이너과 브라운톤의 아이섀도우로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준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리고 입술에는 맥의 프로롱웨어 립크림 ‘오버타임’을 꼼꼼히 발라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립으로 마무리했다.

언제나 변함없이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비 핑크 립스틱은 깨끗한 피부 표현이 동반될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프라이머를 사용해 모공이나 요철을 메워 깔끔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 후, 미네랄이 포함된 고체 형태의 파운데이션으로 은은하게 윤기를 표현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정용화의 키스만큼 달콤한 메신저 룩
· [임신/출산]태아를 위한 열 달 편식
· 컴퓨터 고장 잦은 여름철, 이렇게 관리하세요
· 5cm 더 빵빵하게 ’왕뽕 비키니’를 아십니까?
· 피임약, 번들거리는 피부와 여드름에도 효과

입력 2011-07-11 10:17:29 수정 2011071111283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