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휴양지 패션 빛낼 주얼리 스타일링 비결은?

입력 2011-07-13 10:43:36 수정 2011-07-13 11:39: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본격적인 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꿈 같은 휴가 계획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휴양지에서의 패션.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휴가를 떠나는 장소와 휴가 계획에 따라 평소와 다른 스타일링으로 멋을 부려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주얼리의 경우, 짐의 부피는 줄여주면서도 평범한 옷을 돋보이게 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휴양지에 꼭 챙겨가야 할 필수품이다.

미니골드 상품기획팀 김성순 팀장은, “때와 장소에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통해,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도 휴양지에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면서,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던 대담한 디자인이나 화려한 색감의 액세서리도 소재와 컬러의 조합을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매칭해볼 것”이라고 조언했다.

▲ 올여름 최대 유행 아이템, 맥시 드레스에는 화려한 색감의 주얼리를!

하의 실종 패션에 이어,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템인 맥시 드레스.
우아한 분위기 연출과 함께 체형적 결함을 감춰주면서도 활동이 편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인기를 얻고 있다.

맥시 드레스는 화려하고 원색적인 색감의 제품이 많기 때문에 주얼리 역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드레스 패턴에 섞여 있는 컬러 중 포인트 컬러를 정해 주얼리를 매치해도 좋다.

이것저것 늘어뜨리기보다 한 가지 아이템에 올인하는 것이 스타일링의 비결.


독특한 가죽 소재 뱅글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사랑스러운 파스텔톤과 시크한 블랙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가죽 소재지만 더워 보이지 않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골드 큐브 안에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큐빅이 들어 있어 포인트 악세서리로 제격이다. 화사하고 원색적인 컬러의 의상과 매치하면 좋다.

▲ 시크하고 편안한 공항패션에는 고급스러운 패턴 주얼리

국내외 스타들의 영향을 받아 최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공항패션.

멋을 살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편한 기내 환경을 고려한다면 실용성도 두루 갖춰야 한다.

치렁치렁하게 늘어지거나 장식이 많은 패션보다는 편안함을 살린 시크하고 심플한 패션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악세서리 역시 지나치게 화려한 것보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것을 선택하면 좋다. 캐릭터가 크게 두드러지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턴이 들어간 주얼리는 어떤 옷에나 훌륭한 포인트가 되어 준다.


사랑스러운 리본 모티브가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9K 소재로 볼륨감이 돋보이는 골드와 반짝이는 큐빅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체스 문양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소재 귀걸이.

모노톤의 패턴이 어떤 옷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다이아몬드 특유의 자연스러운 광채가 화사함을 더해준다. 휴양지 보다는 유럽, 뉴욕 등 해외 도심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부에게 잘 어울릴 아이템

▲ 시원하고 섹시하게! 비키니룩에는 독특한 주얼리로 개성있는 연출

노출이 많은 비키니 룩은 나만의 개성을 담은 독특한 액세서리를 매칭하는 것만으로도 남과 차별화되는 휴양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뱅글이나 발찌 같은 아이템으로 소홀하게 되는 부분들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커버업이나 랩 스커트를 둘러 휴식을 취할 때는 화려한 헤어 액세서리나 크고 과감한 스타일의 귀걸이로 패션에 표정을 더해주면 좋다.


대담한 볼륨감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는 귀걸이.

크고 과감한 디자인으로, 노출이 많은 비키니룩에 개성을 더해준다.


선명한 핑크 컬러가 귀여움을 한층 더해주는 헤어 제품

독특한 가죽 소재가 개성을 더해주며, 비키니 룩에 어울리는 발랄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 상큼한 마린룩은 다이아몬드, 젤리 등 다양한 소재의 주얼리로 맞춤 스타일링

활동성과 세련미를 강조한 마린룩도 리조트 패션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스타일링이다.

선택하는 아이템과 소재, 패턴, 컬러 매치 등에 따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부터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휴양지에서의 분위기 있는 디너부터 활동적인 레포츠까지 다양한 자리에 어울린다.

숏 팬츠나 피케 원피스 등 발랄한 룩에는 젤리 소재 시계를, 풀 스커트와 블라우스 등 분위기 있는 룩에는 패션 다이아몬드 제품을 매치하면 때와 장소에 맞춰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깜찍한 미키 아이콘이 발랄함을 더해주는 젤리소재 시계

시원한 젤리 소재가 여름철 패션에 실용성을 더해주며, 화사한 5가지 컬러로 어떤 옷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천연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합리적 가격의 패션 다이아몬드 세트.

로즈골드와 섬세한 플라워 모티브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휴양지에서의 디너 파티 등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차승원, ‘유재석은 정말 능력이 출중’ 극찬!
·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더욱 드러내라!
· 김혜선 기상캐스터 의상논란, '뭐가 야하다는거지?'

· 여름철 땀 냄새,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 큰 일 치루셨나요? 오늘 밤에는 푹 주무세요

입력 2011-07-13 10:43:36 수정 2011-07-13 11:39: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