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휴가지 별 다양한 바캉스 신발 고르기 대작전

입력 2011-07-14 16:45:17 수정 2011-07-14 16:46: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겹게 쏟아지는 장맛비가 다음 주 부터 차츰 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7월 중순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다른 바캉스 준비물은 다 챙겨놓고 하필 신발을 잘못 챙겨 발에 물집도 생기고 걷기 힘들어 휴가 기분을 망친 기억이 있지 않는가?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와 함께 해변, 계곡, 캠핑, 해외여행 등 각 휴가 계획에 적합한 최적의 바캉스 슈즈를 골라보고 더욱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자!



▲ 해변, 워터파크에선 물에 젖어도 염려 없고 신고 벗기 편리한 슬리퍼로 시원하게~!

여름철 휴가지 1순위로 꼽히는 해변과 워터파크에서는 물에 젖어도 염려 없고 신고 벗기 편리해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를 추천한다.

브라질 천연고무 특유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하바이아나스(Havaianas)의 TOP MIX는 탄력성, 유연성,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 물놀이 갈 때 꼭 챙겨가야 할 필수품.

반스(VANS)의 LA COSTA는 핫 핑크 컬러의 화려한 밀리터리 디자인으로 비치웨어, 써핑웨어 등과 잘 어울리고, LANAI는 사이즈가 230부터 290까지 다양해 커플 및 패밀리룩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세 제품 모두 해수에 오래 담가두어도 모양이 변형되거나 소재가 상하지 않아 바닷가에서 유용하고, 바닥이 미끄러운 워터파크에서도 신을 수 있다.


▲ 강가에서 워터 스포츠 즐길 때, 계곡으로 캠핑 갈 땐 안전한 아쿠아 슈즈~!

최근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래프팅을 즐기는 수상 레저 족이 급증하면서 주말에 강가나 계곡으로 물놀이를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다. 물 속에서 격렬하게 움직이거나 바위나 나뭇가지 등 단단하고 날카로운 물체에 발이 닿기 쉬운 워터 스포츠를 즐길 시에는 내구성이 강하고 안전성이 보완된 아쿠아 슈즈가 필수이다.

호킨스(Hawkins)의 ZAKILIA는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하여 탄력성과 회복력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 또한 발등 부분에 구멍이 있어 통기성과 투습성이 우수해 빨리 건조되고 시원하다.

어린이들에게는 호킨스(Hawkins)의 YAKUL로 연약한 발을 지켜주자. 발등과 발꿈치 부분의 구멍으로 통기성이 좋을 뿐 아니라 고무 소재에 발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홈이 패어져 있어 안전사고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두 줄의 스트랩으로 신발이 벗겨지지 않게 발을 잘 잡아 줄 뿐 아니라 벨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 신발을 신고 벗기에도 편리하다.


▲ 여름철 편안하고 우아하게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리조트족’

국내에서도 해외 못지않은 리조트와 풀 빌라 등이 곳곳에 생겨나면서 보다 럭셔리한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고 반바지에 티셔츠, 플립플랍을 끌고 리조트를 돌아다닐 수는 없는 법.

올 여름 최고 인기 아이템 맥시 스커트에 누오보(Nuovo)의 TWINKLEFLAT2를 매칭하면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스트랩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분위기와 함께 골드 컬러의 장식이 발등을 덮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한가롭게 리조트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남성들에게는 반스(VANS)의 YACHT MASTER은 어떨까?

베이지와 차콜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메쉬와 천연 소가죽을 이용하여 통기성은 높이고 부드러운 착화감도 살렸다. 베이지 컬러의 스티치와 함께 잡힌 주름은 고급스럽고 멋스럽고,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은 깔끔하고 댄디한 멋을 살려 화이트 컬러의 치노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리조트 패셔니스타로 손색이 없다.


▲ 굴욕 없는 수수함, 나도 스타들처럼~ 공항패션 종결자!

해외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공항 패션에 신경 쓰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해외여행을 할 때는 비행기에서 장시간 앉아서 여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편안한 신발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것이 필요하다. 누오보(Nuovo)의 ETHNICWEDGE 4.5는 조리형태로 발을 조여 주지 않아 장시간 비행 중에도 발이 편안하다. 블루컬러의 비즈가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고, 앞굽 1.7cm, 뒷 굽 4.5cm의 웨지형태의 굽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스타일을 살릴 수 있게 한다.

남성들에게는 반스(VANS)의 ZAPATILLA를 추천한다. 텍스타일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워 발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발 뒷부분과 발등에는 벤딩 처리 되어 있어 편안하다. 또한 파란색 스트라이프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살려줘 휴양지에서도 반바지나 마 팬츠 등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

ABC마트의 박지희 매니저는 “해가 지나갈수록 다양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에 알맞은 바캉스 패션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며,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의 신발이 구비되어 있는 종합 쇼핑몰 ABC마트에서 본인 휴가스타일에 맞는 슈즈를 구입하고 더욱 신나고 유쾌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ABC마트는 31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쿨 썸머 세일’을 진행하고, 플립플랍, 코코넛, 코르크 및 우드 샌들 등 인기 여름샌들 제품들을 20~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진-기태영, ‘우리 인연만들어요’ 화보같은 청첩장
· 스타일 종결자 오윤아의 감각적인 워너비 스타일!
· 카르티에, 시계값 최대 8% 인상
· 소아 골절 5명 중 1명 ‘성장판 손상’, 안전불감증 심각
· 이지훈, ‘이민정과 키스신 찍고파’ 무한애정!
입력 2011-07-14 16:45:17 수정 2011-07-14 16:46:2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