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캠핑을 로맨틱하게 만드는 ‘낭만 가전’

입력 2011-07-15 14:58:32 수정 2011-07-15 14:59:3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오토캠핑의 인기가 뜨겁다.

국내 캠핑문화가 확산되고 캠핑 시장의 성장도 가속화됨에 따라, 업계에서는 평범한 오토캠핑 대신 특별한 여행을 완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캠핑 시에 불편함은 줄이고 로맨틱함은 두 배로 올려 줄 이색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자연 속에서 즐기는 최고급 커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 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 최고급 커피를 1분 안에 추출할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을 준비해보자. 근사한 산 속 카페를 연출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캡슐커피 머신은 세계 최상위 1%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진공 포장한 캡슐을 머신에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에스프레소를 자동 추출할 수 있어 간편하고, 강도와 맛과 향에 따라 16가지 캡슐 중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 가능하다.

또 네스프레소에서 최근 출시한 캡슐커피 머신 ‘픽시’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이 편리해, 오토캠핑 시 특별한 나만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제품은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최첨단 기능을 통해 예열 시간을 25초로 단축하고,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했다. 여행 시 이동이 간편하도록 전용 캐리어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 100인치 로맨틱한 야외극장

밤하늘의 별빛을 조명삼아 야외에서 즐기는 영화는 캠핑의 낭만을 극대화시켜 줄 수 있다.

초소형 빔 프로젝터를 이용한 즉석 야외극장에서 추억을 담은 영상이나 로맨틱 영화를 감상해보자.

LG전자의 빔 프로젝터 ‘미니빔TV(HX350T)’는 손바닥만 한 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빔 프로젝터다.

여성 핸드백에도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작고(16*13.6cm), 무게도 운동화 한 짝(800g) 정도라 휴대가 편리하다.

어디서든 최대 100인치로 HD급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XGA급(1024*768) 해상도를 갖춰 섬세하고 선명한 영상을 표현해 준다.


▲ 야외에서도 노래자랑은 필수

한국인의 노래자랑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노래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얼마든지 노래방처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노래반주기를 활용해보자.

노래 반주기 및 음악 콘텐츠 기업인 금영의 ‘핸디 노래반주기’는 마이크에 반주기와 리모컨 기능까지 합쳐진 휴대용 노래방 기계다. 국내가요, 팝송, 일본곡 등 2만 여 곡을 내장하고 있으며, 최신곡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일반적인 마이크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IT 기기와 연결이 자유로워, TV나 내비게이션 등 스크린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노래방이 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점수가 표시되고 팡파레 기능도 있어, 노래 부르는 재미를 더했다. 일반 반주기와 마찬가지로 음정, 박자, 에코, 마이크 볼륨도 조절 가능하다.


▲ 추억담은 사진, 즉석에서 뽑아 보자

푸른 자연과 함께 하는 캠핑에서 사진 촬영은 빼 놓을 수 없는 재미다. 또한 촬영한 사진을 휴대용 포토 프린터에서 즉시 프린트해 보면 캠핑의 추억을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출시한 휴대용 포토 프린터 ‘PIVI MP-300’은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20초 이내)에서 폴라로이드 형태로 인화한다.

기존 폴라로이드 사진기는 사진 촬영 시 인화할 컷을 선택할 수 없어 필름이 낭비되는 경우가 잦았는데, 이 제품은 디지털카메라 프린팅과 폴라로이드의 장점을 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IVI MP-300(무게 286g)’는 포토 프린터 중 초소형 급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사진 촬영 날짜를 자동으로 인식, 기록해 준다. USB케이블을 이용해 카메라의 데이터를 바로 수신할 수 있으며, 적외선 통신을 이용하면 케이블 없이도 사진 송수신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사강, 탄탄한 꿀복근 공개 '아이 엄마 맞아?'
· 조각미남 원빈, 스타일 아웃도어 입다!
· 금보다 깔끔한 은이 대세

· 사무실에서도 바캉스 온 것처럼~ 시크한 오피스 마린룩!!
· 전국아파트값, 호황과 불황 사이 한 주만에 반등
· 매일-남양유업, 담합해서 올린 ‘매출’ 과징금으로

입력 2011-07-15 14:58:32 수정 2011-07-15 14:59:3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