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완벽한 비키니 미인, 그녀에게 부족한 2%

입력 2011-07-18 15:52:51 수정 201107181553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름’ 하면 생각나는 몇 가지. 바캉스, 바다, 물놀이!

그 중에서도 비키니는 특히 여름철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이자, 필수 아이템이다.

그러나 제 아무리 비키니녀들이라 할지라도 간과하기 쉬운 몇 가지 뷰티 팁이 있다.

올 여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비키니녀가 되고 싶다면 아래 사항을 눈 여겨 볼 것.

▲ 각질만? 팔꿈치 발꿈치까지 완벽 케어

완벽한 S라인만으로 비키니 미인이 됐다고 생각하지 말자.

노출부위가 많은 여름인 만큼 팔 다리 틈틈이 보이는 각질과 굳은 살은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법.

특히 수분부족으로 생기는 팔 다리의 각질들은 스크럽 제품으로 주 2~3회 제거해야 한다.

또한 팔꿈치, 발 뒤꿈치 등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간과하기 쉬운 곳은 신경 써서 전용 크림으로 케어하자.

DHC UR크림은 굳은 각질을 관리해 주는 각질제거 제품으로 굳은 살이 생기기 쉬운 부위를 매끈하고 유연한 피부로 바꿔준다.


-DHC UR 크림

팔꿈치, 발뒤꿈치, 무릎 등 건조하고, 굳은 살이 생기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수분 크림.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해,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상태로 가꿔준다.

화학적으로 합성된 우레아 10% 농축크림이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주어, 부드럽고 깔끔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스킨푸드 발꿈치 팩

비타민E가 풍부한 호호바 오일이 건조하고 거친 발꿈치 각질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일 겔 패치로 잠자기 전 붙이고 자면 더욱 효과가 높다.

▲ 바디라인 여드름도 신경 쓰자

같은 몸매라인에, 같은 옷을 입어도 그녀가 더 빛나 보이는 이유는 뭘까.

바로 잡티 없는 바디 피부.

여름철에는 땀이나 피지의 과다 분비가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도 일어나기 때문에, 등이나 가슴과 같은 부위에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트러블은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번지기 쉽고, 관리하지 않으면 흉터로 남을 뿐 아니라, 등에 난 트러블은 노출된 옷을 입을 때 눈에 띄기 쉽기 때문에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

바디샴푸를 할 때, 가슴이나 등의 경우에 꼼꼼하게 관리하며, 샤워 후 트러블 난 부위는 유분이 함유된 크림은 피하고, 바르자.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흉터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DHC 블로팅 로션은 트러블 부위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화장수.


-DHC 컨트롤 페이스 에센스

AC 케어 전용 에센스로 AC의 원인이 되는 피부 표면의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모공이 막히는 것을 방지한다.

피지의 밸런스를 조절해 AC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 주며 7가지의 식물 추출물이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도 효과만점.

-DHC 블로팅 로션

알코올 성분, 세이지 엑기스(sage extract), 인삼 엑기스, 식물성분 등 천연성분을 효과적으로 배합해 피지를 관리해 주고 청결한 피부상태의 유지를 돕는 AC 화장수로 모공 및 피지관리에 도움을 준다.

끈적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 로션

한방에서 쓰이는 황금원액이 트러블균 번식을 막고 항염효과가 있는 도인원액이 염증을 케어해 준다.

상백피 원액은 트러블 흔적 완화에 도움이 되며 바디 각질 제거와 대사를 촉진하는 글리콜산도 함유돼 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해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 디톡스를 해야 라인이 산다

사실 몸매관리에 가장 좋은 것은 꾸준한 운동이다.

그러나 실상은 그럴 여유가 많지 않다는 것.

그래서 뭉친 바디는 혈액순환이 부족해 실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여러 가지 유해물질로 인해 독소가 쌓이는 법이다.

이런 독소를 없애주기만 해도 바디라인이 살아 날 수 있다.

건강한 바디라인을 위해 바디 디톡스를 해보자. 작은 차이로 큰 변화를 볼 수 있다.

DHC BS시리즈는 식물성 추출물 성분으로 몸속의 혈행을 촉진하고 노폐물을 없애 주는 바디 클렌징 라인.

특히 BS 바스 솔트는 식물성 엑기스 성분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있어 바디 스트레스를 해소 시켜주는 입욕제다.


-DHC BS 시리즈/ 바디젤

다양한 미용성분에 12종류의 에센셜 오일을 배합, 피부를 긴축시켜주는 바디젤 제품.

에몰리언트 성분이 피부를 매끈매끈하게 해주고, 멘톨 등의 상쾌한 청량감이 바디를 산뜻하게 긴축시켜준다.

부드럽고 마사지하기 쉬운 워터 젤로 사용 후 피부가 매끈해짐을 느낄 수 있다.

긴축·마사지·매끈매끈 효과로 유연하고 탄력 있는 바디를 실현하고, 몸과 마음 모두 리프레쉬 할 수 있는 만능 바디 케어 아이템.

-바스 솔트

다양한 미용성분에 12종류의 에센셜 오일 및 이탈리아 시칠리아 산 암염을 배합한 바스 솔트로, 식물 엑기스 성분이 암염과 함께 피부에 작용하여 피부를 긴축시키고 깨끗하게 정돈해 준다.

콜라겐과 캐모마일 꽃 추출물 성분이 목욕 후 바디에 윤기를 더해주며 아로마 첨가로 기분까지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제품.

-풋 미스트

다양한 미용성분에 12종류의 에센셜 오일을 배합한 다리전용 화장수 제품. 피부를 조여주는 효과가 높은 화피 추출물, 위치하젤 껍질/잎/잔가지 추출물을 중심으로 풍부한 미용성분을 배합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의실존’ 패션 선보인 구하라, 핸드백에 더욱 눈길
· 블라우스 VS 티셔츠, 고민하는 당신…
· ‘해리포터’가 사용한 지팡이 수는? ‘이색기록!’
· 주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크게 증가
· 7080 패션이 뜬다! 올 여름, 필수 복고 아이템은?

입력 2011-07-18 15:52:51 수정 2011071815535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