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온라인 몰, 어린이 상품 기획전 풍성

입력 2011-07-18 11:22:06 수정 20110718112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장마와 무더위 속에 학교별로 속속 여름방학이 시작되고 있다. 이에 온라인몰 업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가 한창이다.

브랜드 의류부터 물놀이 용품까지 총 집합, 실속을 따지는 엄마 고객들은 이번 기회에 다양한 상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방학은 맞은 자녀들에게 무언가 해주고 싶지만 물가 상승으로 인해 고민에 빠진 엄마들을 위해 할인율이 높은 깜짝 기획전을 마련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그들이 원하는 혜택을 정확하게 제공하는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스타일24는 자라키즈, 쿠기키즈, 헬로키티 등의 유아동제품을 최대 93%까지 할인 판매하는 <서프라이즈 키즈데이>기획전을 마련했다.


인기상품은 ‘자라키즈 포인트버튼 미니팬츠와 ‘월튼 키즈 마린 원피스’.

‘자라키즈 포인트버튼 미니팬츠’는 구김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고 비비드한 핑크 색상이 상큼하다. ‘월튼 키즈 마린 원피스’는 당장이라도 바다에 가고 싶은 귀여운 마린풍 아이템으로 인기다.

이외에도 오는 28일까지 ‘슈퍼키즈 EQ충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스맘과 슈퍼키즈의 여름방학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 당첨자 30명에게는 ‘뮤지컬 신데렐라 관람권(1인 2매)’을, 다른 30명에게는 ‘캐릭터 풀 스폰지밥의 해피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한다. 그리고 10명에게는 ‘파닉스 영어동요 무작정 따라 하기(1인 1개)’를 제공하는 등 자녀들의 EQ를 재충전할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옥션에서는 이달 말까지 어린이 수영복 및 물놀이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옥키즈 바캉스&워터파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캐릭터 구명조끼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위슨타k 구명조끼’는 다리 안전끈, 호루라기가 조끼에 부착되어 있어 물놀이 이용 시 빠질 염려가 없다. 캐릭터 튜브, 보트도 시중 매장가격 보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매일 160명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물놀이 용품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옥션 로고가 있는 비치볼을 증정한다.

11번가는 다음달 31일까지 모노블랙, 밤비노, 캣고고, 폴앤메리 등 유명 아동의류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8월 18일까지는 타미힐피거 칠드펀, 휠라키즈, 베베 등의 브랜드 아동티셔츠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17%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47%의 할인 받을 수 있다.

영화 '트렌스포머3'의 인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변신로봇 트랜스포머 완구 기획전도 진행한다.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등 영화 속 인기 로봇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수영복과 물놀이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디즈니 아동 수영복’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대표적인 인기 상품은 ‘카 자동차 디자인 상하의 일체형 수영복과 물놀이와 구명조끼로 이용 가능한 ‘물놀이용 튜브 레오파이2’. 또한 신축성이 좋고 상하의와 모자로 구성돼 있어 자외선 차단에 좋은 ‘파워레인저 전신 수영복’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은 어린이 여름 패션관련 기획전 ‘G키즈 여름패션 빅세일’을 진행 중이다. 인기제품은 예쁜 핫핑크 컬러의 독특한 캉캉 프릴이 달린 ‘캉캉걸 원피스 수영복’. 또한 ‘댄디 체크 패도라’는 바람이 잘 통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패션아이템으로 인기가 좋다.

롯데닷컴에서는 ‘여름방학 축하! 학생/아동가구 특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소나무 향기, 견고성, 100% 고급원목 소재로 인기가 높은 ‘에보니아 케빈 이단 슬라이딩침대’는 인터넷 판매 1위 상품. 슬라이딩 이동용 손잡이와 라운딩 처리로 아이들이 손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케빈시리즈인 ‘에보니아 케빈 책장’은 아기자기한 수납공간과 고급스러운 도자기 손잡이로 인기가 높다. 7월 중 에보니아 상품을 구입하고 오는 8월 15일까지 포토 상품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20만원씩 총 10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의실존’ 패션 선보인 구하라, 핸드백에 더욱 눈길
· 블라우스 VS 티셔츠, 고민하는 당신…
· ‘해리포터’가 사용한 지팡이 수는? ‘이색기록!’
· 주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크게 증가
· 7080 패션이 뜬다! 올 여름, 필수 복고 아이템은?

입력 2011-07-18 11:22:06 수정 201107181123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