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핫’한 여름, ‘쿨’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으로 해결!

입력 2011-07-18 11:28:17 수정 201107181129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길고 지루했던 장마가 드디어 끝났다. 장마전선이 사라지기 무섭게 불볕더위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에 돌입했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나고, 입은 바짝바짝 말라가는 이때에 가장 생각나는 것이 머리가 ‘띵’할 정도로 차가운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르네상스 서울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정신 바짝 들만큼 시원한 여름 음료와 아이스크림 특선을 선보인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여름 특선 아이스크림 젤라또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로비 라운지’는 더위를 시원하게 가시게 해줄 여름 특선 스낵으로 달콤 상콤한 지중해의 맛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젤라또’를 여름 시즌 내 선보인다.

지중해의 베리향이 가득한 아이스크림에 딸기, 쿨리, 하얀 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곁들여지는 아이스크림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니미니’, 지중해의 열대 과일 바나나 아이스크림, 리큐르에 구운 바나나 휘핑크림, 마케다미아넛과 쿠키 크런치를 올린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인 ‘썬데’는 마카롱까지 곁들여 제공된다.

또한 풍부한 맛과 향의 바닐라 아이스 크림을 바삭 한 사과 파이 위에 얹고 후레쉬 크림과 얇게 슬라이스한 쵸코렛을 곁들인 아이스크림 ‘알라스칸’, 피라미드와 같은 형태로 신선한 녹차, 상큼한 오렌지와 복숭아, 요구르트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슈크림의 달콤하고 오묘한 조화 ‘피라밋’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여름에 결코 빠질 수없는 프라페는 신선한 계절 과일과 떡, 달콤한 팥앙금, 베리쿨리와 취향에 맞는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을 선택해 얹어 나만의 아이스프라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유율을 최대한 낮춘 저지방 우유를 원료로 하여 미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문의: 02)531-6611/2


▲ 르네상스 서울 호텔 - 트레비 라운지 여름 음료 스페셜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더위를 식혀줄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생과일 스무디와 서머 칵테일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스무디는 망고를 이용한 망고 스무디, 새콤달콤한 와일드 베리 스무디와 달콤한 맛이 일품인 바닐라 & 파인애플 스무디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서머 칵테일로는 식사 후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라스베리 스매시 칵테일과 망고와 바닐라 시럽을 넣은 톡 쏘는 맛의 비알코올 망고 스프릿츠를 선보인다.

또한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쿠폰을 제공하여 트레비 라운지에서 음료 주문 시 무료 안주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브리에 치즈와 말린 토마토 살사, 허브향의 구운 또띠아, 소이빈 소스 새우튀김, 허브 소스 고구마 칩, 허니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야채 스틱 등 총 4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02)2222-862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의실존’ 패션 선보인 구하라, 핸드백에 더욱 눈길
· 블라우스 VS 티셔츠, 고민하는 당신…
· ‘해리포터’가 사용한 지팡이 수는? ‘이색기록!’
· 주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크게 증가
· 7080 패션이 뜬다! 올 여름, 필수 복고 아이템은?

입력 2011-07-18 11:28:17 수정 201107181129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