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름철 휴가 맞이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

입력 2011-07-18 14:29:15 수정 2011-07-18 14:3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7,8월은 여름 바캉스 시즌의 정점! 너도 나도 무더위를 피해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 바쁘다.

그러나 휴가 계획을 세우다 보면 만만치 않은 비용에 깊은 한숨을 쉬게 된다. 알뜰한 가격으로 여느 때보다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전해주는 희소식이 줄줄이 이어진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에 주목해 보자.

▲ 쉬크, 여름철 휴가기념 공짜 캠핑카와 주유 티켓을 쏜다!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쉬크로 자유롭게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 바캉스 시즌의 캠핑족을 위해 캠핑카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뿐만 아니라 장기간 주행을 해야 하는 운전자에게 공짜 주유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쉬크 면도기의 특징을 맞추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다. 퀴즈는 쉬크의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의 특징만 알면 손쉽게 풀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춘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캠핑카 무료 대여권’이 주어지며 그 외 10명에게는 ‘캠핑장 무료 이용권’이, 1백명에게는 만원 주유쿠폰이 공짜로 제공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장거리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기름 값에 엄두를 내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한 행사다. 쉬크는 쉬크의 면도기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GS 칼텍스의 주유쿠폰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에서 쉬크의 제품을 구매 후,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쿠폰번호를 쉬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3천원 상당의 공짜 주유권이 문자로 발송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 탐앤탐스의 캘리포니아 드림!

탐앤탐스는 지난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한달 간 "탐앤탐스가 드리는 캘리포니아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탐앤탐스 홈페이지와 탐스놀이터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샌프란시스코 항공권을 제공하는 '윤승아가 직접 소개하는 캘리포니아 여행 이야기'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윤승아의 캘리포니아 Art&Culture 에피소드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골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미션 수행하고 LA 탐앤탐스로 떠나라!'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마이크로 사이트를 보고, 자신만의 캘리포니아 여행 일정을 탐스놀이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LA 왕복항공권을 선물한다. 응모글에 세계 4개국에 8개가 운영되고 있는 탐앤탐스 해외 매장을 함께 소개하고, 개인 블로그와 주요 카페 등에 응모글을 복사한 뒤 사이트 주소를 탐스놀이터 응모글 하단에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금호타이어의 ‘쿨 써머 이벤트’

금호타이어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과 대리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쿨 써머 이벤트'(Cool Summer Event)를 실시한다. 총 4가지 이벤트가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경품과 여름철 휴가 용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500만원 상당), 아이패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응모는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무상보증서 등록 시 자동으로 진행되며 당첨 여부는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는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기능 비치백을 제공하며 대리점 방문 인증샷(포스터, 현수만, 간판 등) 촬영 후 지정번호(#6262번)로 전송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에게 주유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 휴가비용 아껴주는 금융상품~

카드 회사의 여름철 휴가를 맞아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다.

외환은행은 국내 면세점과 해외에서 외환카드를 사용하면 사용액에 따라 경품과 포인트를 제공하는 ‘외환카드 해외사용 고고고 페스티벌’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외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외한카드로 결제한 국내 면세점과 해외 사용 금액 별로 고급 여권 케이스, 백화점 상품권 또는 예스포인트 5만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7~8월 사이에 해외에서 국민카드를 사용할 경우, 이용 금액대별로 추첨해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항공권 구매 시 최대 10만원 캐시백 제공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의실존’ 패션 선보인 구하라, 핸드백에 더욱 눈길
· 블라우스 VS 티셔츠, 고민하는 당신…
· ‘해리포터’가 사용한 지팡이 수는? ‘이색기록!’
· 주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크게 증가
· 7080 패션이 뜬다! 올 여름, 필수 복고 아이템은?

입력 2011-07-18 14:29:15 수정 2011-07-18 14:30: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