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름 더위를 잊게 할 수분 아이템 BEST 3

입력 2011-07-19 11:08:31 수정 2011071911264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7월 말,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뜨거운 햇볕이 쏟아지는 폭염이 시작됐다.

이러한 여름철 무더위는 땀, 피지 분비를 증가시켜 피부 속 진액이 쉽게 빠져나가게 만든다.

또한 땀과 피지의 산화로 인해 피부 표면에 보호 기능이 약화돼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된다.

겉으로 보이는 얼굴은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지만 정작 피부 속은 메말라 탄력이 저하되고 노화가 촉진되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덥고 습한 여름일수록 피부 열기를 낮추고, 피부 속 수분관리에 보다 힘써야 한다.

수분 공급, 피부 보호기능을 해 주면서도 피부 자체의 열을 내려주는 성분으로 더위까지 잊게 해 주는 친절한 여름 수분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열기 내리고 차단하는 피부 보호막, 수분 크림

한율에서는 뜨거운 날씨로 지친 피부에 기(氣)와 진액(津液)을 채워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유지시키는 한방 수분 안티에이징 크림인 ‘고결수 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에 함유된 청열 작용의 맥문동 추출물이 피부속 열기를 케어하고 해열 및 진정 작용을 한다.

또한 홍삼 성분이 피부에 기력을 보충해 느슨해진 기운을 가다듬고 처지고 힘없어진 피부에 탄력을 증진시켜준다.

한율 고결수 크림은 바른 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주어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설화수는 피부가 반복적으로 열에 노출될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증가하는 등 피부 노화가 빨라진다는 사실을 발견, 낮 동안의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안티에이징 데이 크림 ‘소선보 크림’을 선보였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 30, PA++)은 물론 열 차단 기능(TPF40)을 통해 외부의 열과 스트레스, 긴장 등으로 낮에 집중되는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홍삼, 맥문동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 속 열기를 낮추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한방 수분 안티에이징 크림.

- 설화수 소선보 크림

낮 동안 집중되는 자외선뿐만 아니라 열까지 차단함으로써 피부노화를 예방하는 안티에이징 데이크림.

▲ 자는 동안도 촉촉하게 , 수면팩

무더운 여름철에는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키고 자는동안 깊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수면팩이 인기다.

‘한율 고결진액 수면팩’은 고농축 한방성분이 피부 재생과 주름 개선 작용으로 다음날 아침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한방 주름재생 수면팩이다.

국내 최초 인삼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 허가를 획득한 효소처리 인삼사포닌이 진액을 생성하여 주름까지 채워주고, 촉촉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찰진 영양감이듬뿍 느껴지고, 바로 잠들 수 있도록 무겁지 않은 촉촉함으로 마무리돼, 다음 날 아침 세안 시 보들보들하고 매끄러운피부결을 가꿔준다.

아이오페 ‘아쿠아인 마스크팩’은 잠자는 동안 피부에 편안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서서히 풀어주어 효과적으로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여름은 기온과 습도가 높아져 세안과 샤워를 자주하게 되는데 이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원인이 된다.

또한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돼 수분이 바로 빠져나가 피부가 건조해지므로 수분 공급은 필수.

아이오페 ‘아쿠아인 마스크팩’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밀착시켜 빠른 보습효과를 제공해준다.


고농축 한방성분이 피부 재생과 주름 개선 작용으로 다음날 아침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한방 주름재생 수면팩.

- 아이오페 아쿠아인 마스크팩

잠자는 동안 피부에 편안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서서히 풀어주어 효과적으로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제품.

▲ 뿌릴 때 마다 어려지는 수분미스트

여름철 파우치 필수 아이템은 수분미스트다.

더운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 피부에 안정을 주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 정돈을 할 수 있다.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는 히아루론산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고 증발을 막아 아기피부처럼 촉촉하고 매끈하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미스트’는 강력한 수분 공급, 피부 속 수분 밸런스 유지, 수분 순환작용의 3단계로 이루어진 워터 펌프 시스템TM의 수분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정화 작용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수분 공급 미네랄 미스트다.


히아루론산 성분과 로즈워터가 피부 속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고 아기피부처럼 촉촉하게 물 오른 피부로 가꿔준다.

용기 낭비를 방지하기 위해 정품 구입시 1/2용량의 리필까지 함께 구성돼 있는 친환경 제품.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정화 작용으로 건조하고 지친피부에 활력을 주는 수분 공급 미네랄 미스트.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전혜빈, '바디수트'입고 '섹시 카리스마!‘
· 완벽한 비키니 미인, 그녀에게 부족한 2%
· 물가부담 고공행진..`생활비 카드'로 덜어볼까?!
· 유인나, ‘싱글즈’서 보이쉬한 숏커트로 파격 변신!
· 심한 여성 우울증, 불임까지 초래
· ‘우유남’ 이민호, 헌터룩의 셔츠 스타일 컬러별로 즐기기!

입력 2011-07-19 11:08:31 수정 2011071911264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