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정상JLS, G러닝 통한 내신 강화 프로그램 선보여

입력 2011-07-20 17:11:40 수정 2011-07-20 17:15:1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코스닥 상장 종합교육기업 정상JLS는 중등부 대상으로 강화된 2학기 내신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내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정상JLS는 지난 7월12일 JLS 본사 주관으로 2학기 내신 강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전체 세미나를 진행했다.

중등부 활용영어 프로그램인 ACE와 V-GROUP을 담당하는 정상어학원 각 분원 선생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존 중등부의 내신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와 강화된 새 교육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또한 효과적인 내신 수업을 위한 선생님들의 토론과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중등부 내신 업그레이드를 위한 총체적인 주제를 논의했다.

이번 내신 업그레이드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G러닝 게임 ‘로켓 라이더’를 활용한 게임이다.

‘로켓 라이더’는 정상JLS가 업계 최초로 만든 G러닝 포털 사이트 ‘배틀러닝’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로켓을 타고 하늘을 날면서 제시되는 영어를 듣고 발음하거나 받아쓰는 방식이다.

내신시험 대비를 위해 가장 기초적이고 필수적 요소인 단어와 본문을 게임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구성돼 단순 암기가 아닌 재미있고 즐거운 내신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내신 프로그램을 통해 로켓 라이더 게임 상의 제시단어로 중1부터 중3까지 주요 9종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와 숙어, 문장이 포함됐으며 특히 교과서에 나오는 대화형 문장들(Dialogue)과 중요 문법이 포함된 문장들이 추가돼 내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예정이다.

내신 업그레이드와 함께 정상JLS는 오는 8월 31일까지 중등부 학생들이 참가해 경연을 펼치는 ‘내신 로켓 라이더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정상어학원의 재원생들이 G러닝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으로 2학기 내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틀러닝 홈페이지에서 로켓 라이더 게임을 해 점수를 받아 랭킹을 높이고 상위 랭킹을 기준으로 1등부터 500등까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내신 시험과 더불어 수행 평가 능력 향상을 위한 ‘Speaking & Writing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분원 별로 Speaking과 Writing을 통한 활용영어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우수 반과 우수 학생을 선발해 포상하는 등 강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Speaking 대회는 8월 12일까지 분원에서 각각 이뤄지며, Writing 대회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첨삭을 통해서 진행된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교육 환경의 변화에 가장 발 빠르게 대응하는 정상JLS는 G러닝 효과를 기반으로 내신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피킹 콘테스트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지속적이고 과학적인 내신 관리를 병행해 내신 성적의 향상과 통합적인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슈스케3, '이효리-엄정화' 이어 ‘윤미래’ 확정!
· 지성·여드름 피부 오일클렌징 ‘피부 적신호’
· 고현정,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 1위

· 여름방학 초등 수학, 학년별 학습 방법

· 여배우들, 단발에 빠지다!
· 남편 용돈 38만원, “가정 경제권 아내가 갖고 있다”

입력 2011-07-20 17:11:40 수정 2011-07-20 17:15:1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