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네파(NEPA)가 제안하는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스마트 아이템

입력 2011-07-25 17:35:18 수정 201107251736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루했던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산으로 바다로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완벽한 휴가지 패션을 위한 네파의 추천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네파의 다양한 여름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패션 센스를 발휘해 보는 것은 어떨지.


▲ 물놀이에 딱! 비치 반바지

여름휴가의 묘미는 단연 물놀이에 있다. 뜨거운 태양아래 해변과 모래사장을 몇 번이고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 하는 데는 역시 반바지가 최고의 아이템이다.

비치용 반바지는 물에 젖었을 때 툭툭 털어서 말릴 수 있도록 건조가 빠른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허리 부분이 밴드와 스트링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야, 어떤 경우라도 흘러내리지 않고 편리하게 착용 할 수 있다.

또한 기왕 야외로 나갔다면 평상시 해보지 못했던 과감한 패션을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심플한 원 컬러 의상 보다는 비비드한 컬러나 화려한 프린트로 된 의상은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준다. 이번 시즌 네파(NEPA)에서는 네파(NEPA)의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비치 반바지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물놀이, 여름 산행에서도 오케이! 미끄럼 방지용 기능성 슈즈

계곡이나 여름 산행에서는 물기로 인한 미끄럼에 특히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미끄럼 방지용 슈즈는 꼭 챙겨가야 하는 필수 아이템.

네파(NEPA)의 미끄럼 방지용 기능성 슈즈는 발가락 앞 코 부분을 보호하기 위해 네파(NEPA)가 독자 개발한 N.S.C.R(NEPA SUPER CONTROL RUBBER)소재로 특별 제작되어 물속에서 돌이나 바위에 부딪히거나 발을 삐끗해 발가락이나 발톱을 다치는 부상을 방지하도록 했다.

네파(NEPA) 경영지원실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여름 휴가지에서는 덥고 답답한 운동화나 미끄러짐 위험이 있는 플립플랍 보다는 통풍이 잘 되고, 건조가 빠른 아쿠아 슈즈나 여름 산행 전용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통 이런 제품은 밑창이 특별 제작된 고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습기에 강하고 마찰력이 높아 미끄럼을 방지하기에 좋다. 또한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도록 벨크로 처리나 서클파트(Circle part, 와이어(Wire)에 의한 조임 기능) 된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고 팁을 전했다.


▲ 언제 돌변할지 모르는 날씨를 위한 ‘바람막이 점퍼와 후드 집업’

변화가 잦은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얇은 바람막이나 후드 집업 역시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물놀이 후, 또는 산이나 계곡에서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만났을 때 몸의 체온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후드 집업 점퍼는 반바지나 스커트 등 베이직한 아이템과 매치가 용이해 실용적인 뿐만 아니라, 착용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초경량 나일론 소재의 바람막이 점퍼는 거의 무게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트랜스포머가 변신하듯 점퍼를 세로로 3번 접어서 아래부터 위로 돌돌 말면 여행용 작은 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로 크기를 작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여름,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똑똑한 준비물로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고 싶은 김연아 구두! 그녀가 신으면 완판 또 완판!
· ‘오페라스타’ 테이와 ‘코갓탤스타’ 최성봉의 만남!
· 서울아파트 전셋값 사상 최고치
· 여름 휴가지 스타일링 원 포인트로 심플하게~
· 올 여름 피부건강 책임지는 ‘안티-아토피’ 가전 인기

입력 2011-07-25 17:35:18 수정 2011072517362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