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영화 섹션별로 즐기는 여름 휴가!

입력 2011-08-01 10:15:15 수정 201108011016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CGV 무비꼴라쥬는 전용관인 CGV 강변, 구로, 대학로, 압구정, 오리, 인천에서 오는 8월 4일 부터 8월 31일까지 '2011 무비꼴라쥬 썸머스페셜'을 개최한다.

어느덧 여름의 막바지인 8월이 찾아왔다. 비내리는 날씨에 무더운 여름은 극장에서 영화보기에 딱 좋은 계절이 되었다. 올 여름 휴가는 영화관으로 떠난다면 저마다 개성이 있는 네가지 색깔의 썸머 스페셜 프로그램을 즐겨보자.

- 썸머 에로 섹션 with 비가스 루나

에로영화 팬들은 안다. 여름에 어울리는 에로영화가 있고, 가을에 어울리는 에로영화가 있고, 겨울에 제 멋이 나는 에로영화가 있다는 것을! 스페셜 ‘썸머 에로 섹션 with 비가스 루나’ 상영작은 CGV구로에서는 오는 8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 CGV인천에서는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스페인 에로영화의 거장 비가스 루나와 함께 하는 전설적인 에로영화 4편과 우아하고 세련된 에로티즘을 보여주는 최신작 4편을 엄선해 ‘썸머 에로’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제는 전세계의 연인이 된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비에르 바르뎀, 그들의 젊고 아름다운 스페인 시절 모습을 확인해보자.

상영작: ‘세뇨라’, ‘룰루’, ‘하몽하몽’, ‘골든 볼’, ‘달과 꼭지,’ ‘섹스중독자의 고백’, ‘립 이어’, ‘패니 힐’

- 썸머 판타스틱 섹션: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화제작

매년 7월 개최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가장 무섭고, 가장 섬뜩하고, 가장 화끈한 감성으로 넘치는 화제작들로 가득하다. CGV대학로에서 오는 8월 4일부터 8월 17일까지다.

올해 영화제에 초청된 40개국 220편의 무섭고, 섬뜩하고, 화끈한 상영작 중에서도 무비꼴라쥬 ‘썸머 판타스틱’ 상영작은 12편의 화제작을 엄선했다. 인터넷에서 순식간에 매진되어 진한 아쉬움을 남겼던 부천영화제 화제작을 다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세계 각국의 최신 장르영화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상영작: ‘링크’, ‘심장이 뛰네’ ,‘짐승’, ‘간츠’, ‘간츠: 퍼펙트 앤서’ ‘샘의 비밀일기’, ‘로봇,’ ‘명탐정 코난: 침묵의15분’, ‘사마귀’, ‘리벤지, 미친 사랑 이야기’, ‘트롤 사냥꾼’, ‘너무 밝히는 소녀, 알마’

- 썸머 클래식 섹션: 마에스트로6

우리 시대 대표적인 지휘봉이 펼치는 한 여름의 스크린 콘서트다. CGV강변에서는 8월 4일부터 8월 17일까지, CGV압구정은 오는 8월 11일부터 8월 16일, CGV오리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현존하는 최고의 지휘자로 꼽히는 6명의 마에스트로, 사이먼 래틀, 클리우디오 아바도, 리카르도 무티, 다니엘 바렌보임, 로린 마젤, 구스타보 두마엘 등이 이끄는 공연을 실감나는 영상과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정상급 지휘자 뿐 아니라 그들이 이끄는 베를린 필하모닉,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또한 세계 정상급이다. 극장에서 누리는 클래식의 사치스러운 향연을 놓치지 마시라!

지휘자: ‘사이먼 래틀’, ‘다니엘 바렌보임’, ‘클라우디오 아바도’, ‘로린 마젤’, ‘리카르도 무티’, ’구스타보 두다멜‘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티아라 은정을 휴양지 패션퀸으로 등극 시킨 아이템은?!
· 부모 성교육 ’엄마와 함께 性을 배우다‘
· '유이-이다희', 꿀벅지 맞대결 승자는?

· 여름철 세균 번식의 온상 ‘주방’ 청소 비법
· 예비엄마들이 알아야 할 임산부 교실
· 작품마다 상위권! 흥행보증 종결자 '유준상'

입력 2011-08-01 10:15:15 수정 2011080110162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