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식상한 '미드'는 가라! '미드' 어디까지 봤니?

입력 2011-08-02 10:10:48 수정 201108021449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탄탄한 스토리, 경계가 없는 장르, 스케일이 남다른 장면에 매료되어 한국에는 많은 미드팬들이 생겨났다. 영화채널 SCREEN에서는 오는 8월 6일부터 영화보다 더욱 강렬한 영상으로 미드 팬들을 압도할 미드가 올 하반기 케이블 TV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장르의 경계를 넘어 탈옥범죄, 뱀파이어, 판타지등 신작 미드를 엄선했다.

‘프리즌 브레이크’ 제작 사단의 탈옥범죄물 ‘NEW 프리즌 브레이크:추격자’를 시작으로 뱀파이어물의 신화 ‘트루블러드 시즌4’, 판타지 장르의 대항마로 떠오른 ‘왕좌의 게임’ 등 최신 시리즈들을 국내 최초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 탈옥범죄물 ‘프리즌 브레이크’ 제작사단, ‘NEW 프리즌 브레이크:추격자’

대한민국 미드 열풍의 원조 ‘프리즌 브레이크’의 제작사단이 새로운 탈옥드라마로 돌아왔다.

‘NEW 프리즌 브레이크:추격자(원제: Breakout Kings)’는 능력 있는 죄수 4명이 탈옥수를 잡기 위해 일종의 수사팀을 꾸려 범인을 추적하는 독특한 설정의 범죄탈옥 드라마다.

전작 ‘프리즌 브레이크’의 영광을 재현할만한 신선한 소재와 빠른 전개가 인상적인 작품. 오는 8월 6일 부터 매주 토요일 2회 연속 방송한다.

- 뱀파이어 미드의 신화, ‘트루블러드 시즌4’

8월 10일 자정부터 매주 수요일에는 인간과 뱀파이어 세계의 공존을 섹시하고 강렬하게 그린 미드 ‘트루블러드(원제:True Blood)’의 네 번째 시즌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역시 현지 시청률 542만 명을 기록하며 뱀파이어 대표 시리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즌4에서는 등장인물 수키와 빌, 에릭을 중심으로 인간과 뱀파이어의 삶 속에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더욱 적나라하게 그려낸다.

- 미드 판타지 장르의 새로운 역사,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원제: Game of Thrones)은 현지 방영 당시 우리나라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포털사이트 미드 검색어 1위를 차지한 HBO의 초대형 야심작이다. 웅장하고 화려한 영상미가 압권인 ‘왕좌의 게임’은 왕좌의 자리를 둘러싼 7개 가문의 잔인한 혈투를 그린 대서사시다.

조지 R.R. 마틴의 베스트 셀러 ’얼음과 불의 노래’를 원작으로 한 ‘왕좌의 게임’은 숀 빈, 미셸 페어리 , 해리 로이드 등의 열연과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영화 ‘반지의 제왕’을 능가하는 판타지 시리즈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9월 17일부터 매주 토요일 2회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이 외에도 경찰 수사물의 정형을 파괴한 하이힐을 신는 여형사의 패셔너블한 범죄수사물 ‘킹(원제:KING)’과 국가 기밀을 다루며 테러리스트를 쫓는 두 요원의 이야기 ‘스트라이트 백(원제: STRIKE BACK)’ 시즌2가 올 하반기 SCREEN을 통해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걸그룹 아이돌처럼 때론 귀엽게, 때론 섹시하게..
· ‘미존개오’ 정형돈, 도니 스타로 11번가 모델

· 서울우유, 발효유·치즈 제품 12월까지 최대 11.5% 할인
· 하객 패션,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은?
· UV, 우리가 'HOT DOGG' 지원사격 해줄게!
· 휴가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하셨나요
입력 2011-08-02 10:10:48 수정 2011080214492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