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캠핑 붐, 캠핑족을 위한 실용 패션 아이템은?

입력 2011-08-02 17:09:37 수정 2011-08-02 17:10:3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작년 대비 올해 캠핑족들이 크게 늘면서 캠핑 시 필요한 아이템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캠핑 필수품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멋스러운 캠핑룩을 준비하는 것도 휴가를 계획하면서 설레는 일이다.

캠핑장에서는 스타일리시한 패션도 좋지만 편안함이 최고. 멋스러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갖춘 캠핑룩 패션 아이템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 척추를 생각하는 캠핑 가방 ‘아메리백’

캠핑 갈 때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이 많다. 여기 수납공간이 잘 구성되어 있고 척추를 생각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메리백이 있다.

아메리백은 물방울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일명 ‘물방울 가방’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은 젊은 층이 멋스럽게 메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이 디자인은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가방의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척추와 허리에 부담을 주지 않는 건강을 위한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다.

가방내부에는 용도 및 사이즈 별로 수납공간이 잘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며 물건을 찾기 위해 가방 속을 한참이나 뒤적일 필요가 없다.


▲ 화려한 컬러가 특징인 편안한 아웃도어화 ‘테바’

아웃도어화 하면 칙칙하고 디자인은 별로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화려한 아웃도어화로 화사한 캠핑룩을 완성해 보자. 슈즈멀티샵 슈마커에서 판매하는 테바는 화려한 컬러가 포인트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산뜻한 컬러의 테바 아웃도어화는 청바지, 반바지 등 일상복과도 잘 어울린다.

또한 신발바닥부분에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방향으로 돌기가 나있으며 방수 및 통풍 기능이 뛰어나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신기에 제격이다.


▲ 캠핑장에서 편리함을 선사하는 패셔너블한 ‘핏플랍 샌들’

캠핑장에서는 계속 걸어야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편안한 샌들을 챙기는 것은 필수이다. 여기 탁월한 기능성과 패션성으로 관심 받고 있는 핏플랍이 있다.

핏플랍은 미국의 권위 있는 발 건강협회(APMA)에서 뛰어난 착화감을 인정받았으며 4cm의 숨은 굽은 키 높이 효과를 주어 요즘 패션키워드인 하의 실종룩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특허 받은 중창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는 일반 신발을 신었을 때보다 하체근육을 최대 30% 이상 더 움직이게 하여 허벅지에 뭉친 셀룰라이트를 없애주어 다이어트 슈즈로도 제격이다.

반짝이는 스팽글 장식이나 원석느낌의 쥬얼스톤∙크리스탈 장식이 발등을 덮는 디자인의 제품들은 캠핑룩의 기본인 쇼츠는 물론 드레시한 원피스와 코디해도 손색이 없다.


▲ 뜨거운 햇살, 쌀쌀한 저녁엔~ 세련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으로

캠핑장에 가면 낮에는 따사로운 햇살을 피해야 하고, 저녁에 쌀쌀한 날씨 때문에 바람막이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코오롱스포츠의 경량 방풍 재킷은 15데니어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재킷 안쪽 주머니에 파우치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가방이나 핸드백에 넣어 다닐 수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형 스타일로 가벼운 외출에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이 편안하게 즐겨 입기에 좋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영자, 장기하에게 기습키스! ‘아이쿠야!'
· 김연아처럼 영어 말하기? 초등생 영어 학습법
· 우산도 소용 없는 폭우, 출퇴근길 스타일 유지 비법
· 다양한 여름옷, 변형 없이 세탁하는 노하우

· 김현중, 천여명의 일본 팬들 운집 ‘어서와요’
· 폭우 속 레인부츠 없는 남자는? 양말 사 신었다

입력 2011-08-02 17:09:37 수정 2011-08-02 17:10:3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