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YBM시사닷컴, 장학금 1천 만 원 쿨하게 쏜다

입력 2011-08-03 09:11:52 수정 201108030914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YBM시사닷컴이 학구열을 불태우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쿨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YBM시사닷컴은 이러닝 웹사이트 e4u.com에서 동영상 강의를 구매하는 수강생을 상대로 총 1천 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동영상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행운의 당첨자가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인재를 지원하겠다고 공표한 YBM시사닷컴이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모션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43명을 선정, 1등 1백 만원, 2등, 3등 1명에게 각각 70만원,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총 1천 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9월 5일 YBM시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장학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영상 강의 구매 후 자신이 장학금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소개하는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리고 이번 이벤트 내용을 SNS를 활용해 홍보한 뒤, 홍보한 페이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각 미션을 수행할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은 높아지게 된다.

국내 최대 e러닝어학 사이트 e4u.com은 다양하고 알찬 동영상 강의들로 어학에 관심이 많은 학습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토익 보장코스, 영어회화, 영문법, 토플, 텝스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등 카테고리 별 다양한 컨텐츠로 어학실력 향상에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학습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YBM시사닷컴 이동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YBM시사닷컴이 사회공헌적인 측면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더운 여름에도 학구열을 불태우고 있는 수강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의 폭을 향후 더욱 확대해 지속적으로 수강생들의 꿈을 돕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YBM시사닷컴은 수료 후 목표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면수강료의 절반을환불해 주는 ‘e4u 토익보장코스’ 53기 모집을 오는 9월 5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2007년부터 시작되어 이미 52기 수강생을 배출한 ‘e4u 토익 보장코스’는 49만 9천원의 다소 높은 수강료에도 수강생이 몰리는 e4u.com의 슈퍼셀러 강좌다.

동영상 강의, 온라인 모의 테스트, 교재 및 강좌 MP3 파일 제공, 매월 정기 토익 명강사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강생만을 위한 1:1 게시판과 관리교사의 수강 관리로 확실한 목표 점수 달성을 보장하며 오랜 기간 회원들에게 효과를 검증 받아왔다.

이번 장학금 이벤트와 토익보장코스 53기 모집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e4u.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PM, 우리가 진짜 절제된 남성미 보여줄게!
· 우리 아이 기저귀 떼기, ‘보고 따라 하기’ 방법이 효과적
· '최고여배우' 전도연, 공효진과 한솥밥 식구!

· 식상한 '미드'는 가라! '미드' 어디까지 봤니?
· 박신혜처럼 귀엽거나! 소이현처럼 우아하거나!

입력 2011-08-03 09:11:52 수정 201108030914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