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그들의 특별한 사진전을 함께해요 JYJ의 ‘MINE’

입력 2011-08-08 10:28:16 수정 2011-08-08 10:29: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인기그룹 JYJ(재중, 유천, 준수)가 뮤직에세이에 이어 JYJ사진전을 갖는다.

JYJ가 오는 8월12일부터 10일간 종로구 인사 갤러리에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사진전 ‘Mine’을 개최한다.

JYJ사진전은 미주, 캐나다, 아시아 등 세계 10개 도시를 투어한 JYJ의 월드투어 기록과 함께 JYJ 멤버들이 일상 속에서 찍은 사진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JYJ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는 “방송에 제약이 있어 10개 도시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도 그 성과를 보여드릴 기회가 많지 않아 특별한 사진전을 기획했다.” 고 말하고 “JYJ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되고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팬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사진전을 기획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송 활동의 제약이 있는 JYJ는 그간 드라마와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왔지만 팬들을 위한 움직임은 더 활발하다.

지난 1월 자신들의 에세이와 자작곡을 담은 책 ‘Their rooms’ 를 출간 하고 3월에는 ‘달달한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 화이트데이 기념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의 장(場)을 마련한 것이다. 멤버들은 이번 사진전을 위해 2주 동안 가는 곳 마다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렌즈 넘어 자신들의 이야기와 일상을 담았다.

그들이 진심 어린 소통의 의지에 팬들이 반응도 뜨겁다. JYJ ‘Their rooms’은 출간 되자마자 베스트 셀러로 등극하며 출판계에 돌풍을 일으켰고 팬미팅은 실내체육관을 갇그 메우며 JYJ의 인기를 입증 했다.

이번 사진전에 대해서도 씨제스 공식 홈페이지 메일을 통해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서 너무나 설레인다” ,”언제나 팬들을 생각하는 멤버들의 마음이 고맙다”, “두달 간의 월드 투어 여정을 함께 한다니 벅차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JYJ는 “두 달간 미국, 캐나다, 아시아 등을 돌며 수 많은 팬들과 교감한 짜릿한 추억을 국내 팬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었다. 솔직하고 진솔한 JYJ만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음 좋겠다.” 고 말하고 “인사동이라는 곳이 더 특별한 정서가 느껴지기도 해서 이번 사진전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YJ의 박유천은 드라마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김재중은 SBS 수목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차무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멤버 김준수는 SBS여인의 향기 OST 인 ‘You are so beautiful’ 발표로 음악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전 티켓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씨제스 홈페이지(www.c-jes.co.kr)내 씨제스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물놀이 필수품 ‘비치 타월·가운’ 발암물질 검출
· 무심한 듯 시크하게, 패셔니 스타들의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 수도권 아파트 낙찰가율, 80% 무너져
· 소지섭, 국내 최초 여성 속옷 브랜드 모델 발탁

· ‘메탈릭 주얼리’를 선택한, 내가 제일 잘나가~!!

입력 2011-08-08 10:28:16 수정 2011-08-08 10:29:1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