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애프터 바캉스 케어, 증상에 따른 간편 시트마스크!

입력 2011-08-11 17:24:13 수정 2011081117252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바캉스 인파가 가장 많이 몰리는 8월 첫 주가 지났다.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행복한 휴가일정을 마쳤지만 이제는 바캉스 후 피부가 급속도로 거칠고 푸석해지지는 않았는지 체크해볼 차례다.

평소 일상에서 접하는 양보다 훨씬 많은 자외선과 태양열, 바닷물 등 각종 외부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피부는 생각보다 훨씬 지쳐있는 상태인데, 빠른 대처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지 않으면 앞으로 불어 닥칠 차갑고 건조한 가을바람에 속수무책 무너지고 말 것이다.

간단한 케어로 막을 수 있는 문제를 생각 없이 방치했다가 피부과 시술로도 막지 못하는 큰 고민거리로 키울 수 있으니 바캉스 후 피부 관리에는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자.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집중적인 수분공급이다. 수분이 가득한 기초제품을 꼼꼼히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그 밖의 스페셜 케어를 통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채워줘야 한다.

가장 간편하면서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시트마스크의 활용! 10~15분간 붙였다 떼어내는 것만으로 집중관리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더러 미백이나 리프팅과 같은 기능성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피부 증상에 맞춘 세부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바캉스 후 피부 증상에 따라 어떤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까?

▲ 자외선 집중 노출로 심하게 그을린 피부는?

선번으로 인해 그을린 피부를 관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스피드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손쓰지 않으면 색소침착으로 이어져 씻어낼 수 없는 흔적을 남기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창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에 바로 필링 제품을 사용하면 자극이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땐 화이트닝 기능이 첨가된 시트마스크로 수분공급과 피부진정 효과를 동시에 주는 것이 좋다.


쏘내추럴의 ‘스노우 필 화이트 워터풀 에센스 마스크’는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투명함, 탄력을 부여해 주는 고수분 집중 마스크 팩으로, 시트 한 장에 세럼 한 병 분량의 성분이 함유되어 얼굴을 투명하고 환하게 케어 해준다.

수분감이 높아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고, 모이스처라이징 기능이 한층 강화되어 마스크를 떼어낸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 수분을 빼앗겨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어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시트마스크는 보약 같은 힘을 발휘한다. 세안 후 냉장고에 넣어뒀던 차가운 시트마스크를 붙여주면 쿨링 효과와 동시에 피부 속까지 깊이 채워지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유분을 과도하게 분비해 트러블을 일으킬 뿐 아니라 피부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바캉스 후 피부 관리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이다.


쏘내추럴의 ‘임프루브 마이 스킨 하이드로 플러스 마스크’는 순면 100%의 시트로 천연 발효 추출물에서 얻어낸 보습인자들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식물성 콜라겐이 피부 탄력을 강화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하고, 각질층의 천연 보습인자에 작용하는 발효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공급뿐만 아니라 각질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 지치고 영양을 잃어 탄력이 떨어진 피부

과도한 환경변화로 피부가 급격히 재생력을 잃어 탄력이 떨어지고 있다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이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탄력전용 시트마스크를 적극 활용하자.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 피부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이 집중 공급되고, 밀착력이 좋은 시트 마스크의 소재가 페이스라인까지 잡아줄 것이다.


쏘내추럴의 ‘필 소프트 스킨 에센스 마스크’는 수분 함량이 높은 오트밀 추출물과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EGF, 헥사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탄력 마스크다. 20ml 분량의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집중 공급해 주고, 피부 밀착력이 좋은 하이드로겔 소재가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도록 도와준다.

바캉스 후 지치고 망가진 피부, 그냥 방치해서 돌이킬 수 없는 피부고민으로 남기지 말고 사용이 간편한 시트마스크 한 장으로 똑똑하게 케어하자.

증상 별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쏘내추럴의 다양한 시트마스크 제품들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승아도 이하늬도.. 필수 잇 컬러 ‘화이트’ 사랑!!
· 인터넷 중독 우리아이, 어떡하면 좋을까?
· 휴가 끝나니 예뻐졌네? 홈케어 화장품 인기

· 면역력 약한 우리 아기, 건강 지키는 방법은?
· 클릭족, 돈도 절약하고! 경품도 타고!
· 우리 아이 창의력 몇 점? ‘무료검사’ 받으세요

입력 2011-08-11 17:24:13 수정 2011081117252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