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명품 코? 명품 V라인? 명품 eye 한예슬!

입력 2011-08-12 13:07:52 수정 2011-08-12 13:08:4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0대 여성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워너비 스타’들! 그들이 가진 매력을 과연 무엇일까?

일명 ‘명품 코’로 불리며 핫 스타로 떠오른 ‘민효린’의 경우 오똑하게 선 콧날과 도도한 듯하면서도 순수한 미소가 돋보여 여성들 사이에서는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성형외과 의사들이 가장 완벽한 외모로 뽑힌 ‘김태희’는 흠잡을데 없는 비율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누구나 인정하는 명품 ‘V라인’으로 불리고 있다.

명품 eye 연예인은 누구일까? 최근 ‘스파이 명월’ 속 미녀 스파이로 등장하면서 톡톡튀고 세련된 이미지의 한예슬이 명품 eye로 떠오르고 있다!

스파이명월 속 그녀를 변신시켜 준 VOV의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명품EYE 1. 최대한 아이라인을 늘려라!

눈꼬리가 날렵하게 올라갈수록 눈이 더욱 커 보이고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명품eye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이라인 끝을 길게 늘려 자신의 눈보다도 더 크고 깊게 보이도록 해준다.

이때, 주의할 점은 날카로운 눈의 경우 길게 늘리되 끝을 살짝 밑으로 내려 최대한 단점을 커버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명품EYE 2. 실키한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줘라!

광택 코팅이 되어 있어 실키한 느낌의 펄이 들어간 아이섀도를 사용하면 눈이 더욱 깊어 보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하얀 피부나 노란 피부 톤의 경우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다소 강해보일 수 있는 아이라인을 커버해 줄 수 있다.

까무잡잡한 피부일수록 펄을 두껍게 발라주면 얼굴이 더욱 까맣게 보일 수 있게 때문에 주의하도록 한다.


명품EYE 3. 아찔한 속눈썹으로 화룡점정!

Eye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마지막 단계는 바로 ‘마스카라’로 아찔한 속눈썹 만들기!

인형처럼 커 보이는 눈을 만들고 싶다면, 속눈썹을 한올 한올 뭉침 없이 올려줘 볼륨을 최대한 살려주는 마스카라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마스카라 솔이 풍성하고 외부 환경에도 영향없이 속눈썹을 힘껏 받쳐줘 시간이 지나도 지탱할 수 있는 강력한 워터 프루프형 마스카라가 도움이 된다.


▲ Tip! 눈 모양을 커버하는 스페셜 테크닉

1. 작고 가는 눈
눈의 중앙에서부터 눈 꼬리 쪽으로 다소 굵게 그린다.

2. 부어 보이는 눈
전체적으로 아이라인을 그리되 눈 꼬리 부분을 굵게 그린다.

3. 올라간 눈
아래 눈꺼풀의 눈 꼬리 부분의 ⅓은 굵게 수평으로 그리고 눈머리는 강조하지 않는다.

4. 내려간 눈
아래 눈꺼풀의 선을 연결시켜 눈 꼬리 부분을 길게 올려서 그린다.

5. 쌍꺼풀이 없는 눈
너무 눈에 띄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그리는데 가운데 부분은 약간 굵게 그린다.

6. 쌍꺼풀이 있는 눈
속눈썹에 가깝도록 자연스럽게 그린다. 리퀴드 타입보다는 펜슬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한다.

도움말 :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레스타 윤은노 부원장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러블리한 헤어밴드… 김선아 vs 홍수현, 누가 더 잘 어울려?
· 블랙헤드 외치지만 말고, 제대로 빼보자!
· 은근 티 내는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룩 열전!
· 8월엔 인천의 보물섬으로 떠나볼까?
· 커피의 변신은 무죄, ‘이색 커피’로 더위 날리자
· 바캉스용품 8월 뒤늦은 인기, ‘늦캉스족’ 때문?

입력 2011-08-12 13:07:52 수정 2011-08-12 13:08:4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