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직 휴가를 못 갔다면? 서울에서 보내자!

입력 2011-08-16 15:46:01 수정 2011-08-16 15:4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연일 이어진 폭우와 폭염으로 선뜻 길을 나서지 못하고 집에서 휴가를 보내겠다는 직장인들이 점점 늘고 있다.

황금 휴가 기간을 비와 함께 보내고 연휴에도 나들이에 실패 했다면 남은 여름 도심에서 특별한 바캉스를 계획해 보자.

- 화끈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뉴욕 분위기 느껴볼까?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모범답안으로 불리며 1950년 초연 이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만 4,886회 공연되고 1953년 웨스트엔드 초연을 통해 토니상과 올리비에상을 휩쓴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이 더없이 세련되고 매혹적인 젊은 스타들과 함께 돌아와 LG아트센터에서 오는 9월 18일까지 공연 된다.

세계적으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탄탄한 뮤지컬이 이지나, 김문정 등의 최고의 연출진을 만나 시종일관 시원한 웃음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명실공히 뮤지컬계 프리마돈나로 우뚝 선 ‘옥주현’과 매력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하는 ‘김영주’ 가 보여주는 노처녀의 한탄 섞인 노래와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에 빛나는 진구를 비롯해 뮤지컬 흥행 보증 수표 김무열과 이용우, 이율 등 핫가이들의 하바나 댄스 등이 화려한 볼거리가 눈을 사로잡는다.

이미 공연을 본 관객들에 의해 짜릿하고 신선한 명작 코메디 라는 입소문이 나 가족과 연인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올 여름 휴가 대신 선택하는 문화 공연으로서 오는 8월 28일까지 방학 맞이 30% 할인 특별 이벤트 및 바캉스 할인 패키지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 시원한 여름 밤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롯데월드 시티 바캉스 페스티벌’

롯데월드는 도심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테마로 한 ‘시티 바캉스’ 페스티벌을 오는 오는 8월 21일까지 연다.

스노머신과 강풍기 40여 대를 설치해 매일 저녁 인공 눈을 뿌린다. 또 냉방장치를 가동해 쾌적 온도를 유지하고, 드라이 포그(dry fog) 장치 2-대로 물과 바람을 분사해 더위를 잊게 한다.

쏟아지는 눈 속에서 전통 무용과 비보이 쇼가 어우러진 ‘환타지 스노 파티’, 문화체험 이벤트 ‘열대야 영화제’, 통기타 라이브 ‘쿨썸머 콘서트’, 살사∙람바다∙카포에라 등 남미 댄스 쇼 ‘삼바 브라질’ 등도 선보인다. 22일부터는 오후 4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약 35%, 중∙고∙대학생 50% 할인 판매한다.

- 유럽을 클래식 음악 감상으로 느끼다 ‘썸머 클래식’

2년 연속 인터파크에서 클래식 유료관객 1위를 차지고 있는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썸머 클래식’이 오는 8월 12일부터 8월 13일까지 이틀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회 공연한다.

MBC 오상진 아나운서가 오케스트라 악기와 연주곡에 대해 자세하고도 쉽게 설명해준다.

올해에는 ‘아리랑’을 비롯해 ‘퍼커션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피터와 늑대’가 연주된다.

- 호텔 숙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호텔 리츠칼튼 서울 ‘매직 모먼트’ 패키지

호텔 리츠칼튼 서울이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매직 모먼트(Magic Moment) 패키지'를 오는 8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선베드가 있는 발코니 객실에서 도시 전경을 감상하며 선탠을 즐기고, 닭가슴살 찜을 비롯해 곡물 무슬리, 두부전 등 저지방 식단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메뉴를 저녁 및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또 1시간 동안 리츠칼튼 피트니스 클럽 트레이너로부터 자신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체조 및 효과적인 운동법에 관한 강습을 받고, 체련장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여성용 피트니스 잡지 1권과 생수 2병을 증정한다. 가격은 2인 기준 27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김윤아, 여신 ‘아우라 피부’ & ‘섹시 카리스마’
· 편의점 화장품의 시대가 열린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주부, 잘 챙겨먹어야 가정이 산다
· 올 추석선물 키워드는? ‘온라인’ ‘중저가’
· 바캉스 후유증, 방치하면 초기 탈모 부른다!!

입력 2011-08-16 15:46:01 수정 2011-08-16 15:47: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