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Energizer Night Race’ 개최

입력 2011-08-17 13:01:36 수정 2011-08-17 13:02: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에너자이저 코리아는 10월 1일 오후 7시에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에너자이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달리자! 더 밝은 세상을 위해’를 주제로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Energizer Night Race 2011(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1)’를 진행한다.

▲ 전세계에서 가장 큰 백만돌이를 만날 수 있다? 마라톤과 함께하는 축제 한마당

가을밤 서울대공원 안을 달리는 이색적인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1’은 5km, 10km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참가인원으로 총 8,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5km, 10km 모두 30,000원이다. 참가자에게는 4구 헤드랜턴, 아디다스 티셔츠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크라잉 넛의 공연 및 화려한 레이저 퍼포먼스를 비롯,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및 커플이 한껏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5m 백만돌이를 최초로 공개하여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 된다.

▲ 달리자! 더 밝은 세상을 위해! ?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 열려

에너자이저는 ‘달리자! 더 밝은 세상을 위해’라는 이번 마라톤의 모토에 맞춰, 스포츠 스타들이 주축이 된 ‘함께하는 사람들 스포츠 봉사단’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행사 당일에는 황영조(마라톤 금메달리스트), 장정구(전 프로복싱 WBC 세계챔피언) 선수를 중심으로 그린 캠페인 부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SOS어린이마을 어린이들과 함께 마라톤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폐 건전지를 가지고 오면 새 건전지를 증정하는 그린 에너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여기서 모금된 수익금 중 일부와 마라톤 완주자 1명 당 1,000원씩 기금을 적립해 ‘함께하는 사람들 스포츠 봉사단’에 전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Energizer Night Race 2011’ 기념 다양한 사전 이벤트 실시

에너자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참가 이벤트’는 백만돌이와 나이트레이스 게임 후 즉석에서 당첨여부 확인을 통해 총 50명에게 나이트 레이스 2인 무료참가권을, 총 100명에게는 에너자이저 헤드랜턴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에너자이저~ 해피 에너지 이벤트’는 나이트레이스 행사 제품 구매 후 제품 뒷면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은 물론 환경 보전 관련 기금이 적립된다. 또한 리튬 건전지 게임을 통해 삼천리 자전거, 에너자이저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너자이저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energizer.co.kr) 또는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홈페이지(http://www.energizer-night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현지 인턴기자(kh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배우 박신혜의 ‘가을 메이크업’ 따라하기
· ‘최종병기 활’, 역대 사극 최고 오프닝 기록
· 11번가, 가전-잡화 여름 ‘땡처리’ 상품 대량 방출
· 입을 옷이 없는 나의 옷장, 원인은??
· DIY베이킹, ‘홈베이킹? 라면보다 쉬워요’
· 여성 95% 바캉스 후 질염 증상으로 고민

입력 2011-08-17 13:01:36 수정 2011-08-17 13:02:1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