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탐스, 새롭게 선보이는 2011 가을 컬렉션

입력 2011-08-24 10:19:43 수정 2011-08-24 11:27:3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일대일 기부공식 One for One을 실천하는 탐스(TOMS)가 24일부터 2011 가을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누구에게나 지혜와 조언으로 자신의 인생을 이끌어주고 격려해주는 ‘멘토’가 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Inspire others. And be inspired’라는 주제로 자신을 그리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영감을 준 멘토에게 바치는 컬렉션이다.

가을 컬렉션의 디자인적인 요소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탐스의 원천이라 할 수 있는 One for One이라는 행복한 수학 공식이 새겨져 있거나 마치 오래 된 학교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체크 패턴을 사용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거닐 수 있는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에 소개될 컬렉션 중 체크 패턴을 사용한 제품은 마치 가을날 캠퍼스를 거니는 모습을 연상시키며 격식과 낭만이 있는 분위기를 나타낸다.


글렌 체크를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로 나타내고 스카이블루와 오렌지 컬러의 실이 들어가 한층 경쾌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카데미 플레이드 클래식(Academy Plaid Classics). 영국의 지역명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스코티쉬 하운즈투스 클래식(Scottish Houndstooth Classics)은 말 그대로 하운즈투스의 정석을 보여준다.

버건디 하운즈투스 클래식(Burgundy Houndstooth Classics)은 클래식 한 하운즈투스 체크에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내추럴과 블랙 컬러가 더해져 클래식하고도 세련된 느낌을 추가했다. 가격은 69,000원이다.

탐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글리터 클래식 라인에 이어 메탈릭 우븐 클래식 라인이 올 가을에 여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적인 패브릭에 빛이 나는 메탈릭 스레드를 더한 메탈릭 우븐 클래식은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심플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골드, 퓨터, 블루 3개의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69,000원이다.

또한 이번 가을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실루엣인 데저트 보타스와 데저트 옥스포드를 소개한다.


데저트 보타스는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은 데저트 부츠를 가벼운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발목 위로 살짝 올라오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해석하였다.

여성용은 100% 스웨이드 가죽으로 매끄럽게 단일한 톤으로 그린, 네이비, 블랙 컬러가 있다. 남성용은 100% 면으로 거친 듯한 표면이 클래식한 톤으로 올리브, 브라운, 차콜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84,000원이다.


남자에게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클래식한 옥스포드 슈즈를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을 살려 새로운 데저트 옥스포드로 재해석하였다.

100% 면으로 데저트 보타스처럼 거친 듯한 표면이 클래식한 컬러 톤으로 올리브, 브라운, 차콜로 되어있으며 가격은 84,000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신 전지현, ‘본능적 섹시미’ 화보 공개
· 주부 명절 스트레스 요인, 가사 노동보다 ‘돈 지출’
· 여름 트러블, 어떻게 관리해야 될까
· ‘여인의 향기’ 사랑에 빠진 김선아, 빛나는 아이템은?
· 소비자 택배 피해 불만 - 경동택배가 가장 많아

입력 2011-08-24 10:19:43 수정 2011-08-24 11:27:3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