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들의 비밀!

입력 2011-08-25 10:13:31 수정 2011-08-25 10:15:2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들은 무엇이 다를까? 감각 있는 스타일로 돋보이는 그녀들의 센스를 판가름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트렌디 주얼리이다.

최근 ‘핫’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에 트렌드로 자리 잡은 반지는 다양한 매치 법과 스타일로 주목을 받으면서 2011 F/W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모던한 스타일링에는 포인트를, 개성 있는 스타일링에는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트렌디 반지의 무한한 매력을 살펴보자.

‘공블리 스타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패셔니스타 ‘공효진’은 적절한 주얼리의 매치로 주목 받은 대표적인 케이스. 심플하다 못해 다소 심심하게 느껴지는 스타일링에도 볼드한 빈티지 스타일의 반지 하나면 누구나 그녀처럼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표현해 낼 수 있다.


나뭇잎이나 플라워 같은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볼드한 반지는 특히 시선을 끌기 용이한 아이템. 살짝 바랜 듯 한 실버 소재의 반지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고, 올 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에나멜 소재가 활용된 풍성한 느낌을 주는 볼드한 주얼리 역시 다크한 컬러로 표현해내 묘한 매력을 연출해내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볼드한 모티브의 반지는 움직임이 많은 오른손 검지 손가락에 착용하여 시선을 끄는 것이 좋고 빈티지한 디자인의 가는 굵기의 반지를 다른 손가락에 함께 착용한다면 더욱 개성 있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2011 F/W 시즌 주얼리 트렌드는 바로 레이어드이다. 이미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올 여름부터 주목하기 시작한 레이어드 주얼리 매치법은 반지에도 예외는 아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와 굵기의 반지를 믹스 매치하여 트렌디한 느낌을 만들어 낸다. 크리스탈이 등 다양한 스톤이 활용된 것도 좋지만, 금속 자체의 특성을 그대로 살려 문양이 새겨진 반지들간의 매치는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낸다.

필그림 마케팅실에서는 “최근 패션뿐만 아니라, 주얼리도 레이어드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메인이 되는 반지와 가이드링(guide ring)이라고 하는 레이어드용 반지의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며 “레이어드 스타일로 반지를 매치시킬 때는 서로 다른 디자인을 선택하여 믹스매치 시키는 것이 트렌디함을 표현하는 첫 번째 이긴 하지만, 비슷한 재질의 소재가 활용된 반지끼리 매치 시켜야 어색함이 없고 조화롭게 연출 될 수 있음을 기억하자”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빅 스톤이 원포인트로 활용된 시원한 느낌의 반지나 두 손가락을 동시에 끼워 남다른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반지 등 주목 받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언제나 새로움에 목말라하고 트렌드에 앞장서는 그대라면 올 가을 패션 스타일링의 준비로 트렌디한 반지를 기억하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산모 연령 높아지고 미숙아·쌍둥이 늘었다
· 스무살의 복고란 이런 것... 큐티글래머 서우 속옷 화보 공개
· 휴가철에 사용한 아이템, 내년에 또 쓰려면
· 스타일이 경쟁력이다! 내 남자의 출근복
· 오히려 지금이 휴가 적기! 온라인투어 비수기 기획전
· KB국민카드, 'KB국민 쇼핑캐쉬백 카드' 출시

입력 2011-08-25 10:13:31 수정 2011-08-25 10:15:2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