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추석, 흥행전쟁 예고! 어떤 영화 볼까?

입력 2011-08-29 11:50:37 수정 201108291151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다가오는 추석 연휴, 반가운 친척들과의 만남과 함께 올 극장가에도 역시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들을 유혹한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와 ‘파퍼씨네 펭귄들’ 등의 외화들과 ‘가문의 영광4’, ‘통증’ ‘챔프’ 등의 한국영화가 9월 7일과 8일 개봉을 확정하고 연휴 관객몰이 주자로 나섰다.

3D 공포액션부터 코미디, 감동드라마, 애니메이션, 멜로 등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의 선택을 기다리는 가운데, 각 영화들의 감상 포인트를 살펴본다.

- 아직 끝나지 않은 공포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

‘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는 현수교 사고현장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끝까지 찾아오는 죽음과 달라진 규칙을 놓고 벌이는 운명의 대결을 그린 3D 공포액션이다.

추석 개봉작 중 유일한 3D 영화로 국내 개봉 공포장르사상 최초로 3D 아이맥스 상영방식으로 개봉한다.

정해진 운명대로 반드시 죽어야 했던 기존의 규칙에서 타인의 생명으로 본인의 운명을 바꿀 수 있도록 달라진 규칙이 신선함을 더한다. 이제까지 선보였던 데스티네이션 시리즈 중 가장 높은 공포 체감 지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 귀요미 펭귄들 보러오세요 ‘파퍼씨네 펭귄들’

짐 캐리 주연의 ‘파퍼씨네 펭귄들’은 일에만 빠져 가족과의 관계가 소원했던 주인공이 아버지가 유산으로 남긴 여섯 펭귄들을 상속 받으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이다.

베스트셀러 원작의 즐거운 이야기에 할리우드 최강 코믹배우 짐 캐리의 독보적인 코미디 열연, 실제로 연기를 펼친 영화사상 최초의 펭귄 주인공들이 펼칠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 추석 흥행불패신화 이어간다 ‘가문의 영광4’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은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엄니 손 식품’을 차린 홍회장 일가가 해이해진 가문의 단합대회 겸, 생애 최초로 떠난 해외여행에서 사상초유의 사건에 맞닥뜨리며 예측불허 수난을 겪게 되는 이야기이다.

명절 시즌마다 찾아와 흥행몰이를 했던 한국 대표 코미디 시리즈로서의 명성을 다시금 증명해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우박이’와 함께하는 감동적인 실화 ‘챔프’

기적의 감동실화 ‘챔프’는 시력을 잃어가는 기수와 절름발이 경주마가 함께 장애를 극복하고 꿈에 도전하는 감동 스토리이다.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배우 차태현이 기수로 등장해 선보일 최고의 변신과 정답소녀 김수정을 비롯해 유오성, 박하선 등 충무로 명품배우들의 열연, 박력 넘치는 경주장면과 대규모 공중촬영 등의 스펙터클한 영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 강풀, 곽경택, 권상우, 정려원이 참여했다 ‘통증’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와 작은 통증에도 치명적인 여자와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감성 멜로 ‘통증’은 충무로를 사로잡은 강풀의 원안과 ‘친구’ 등 주로 선 굵은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곽경택 감독의 만남이 가져올 이질적인 매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권상우의 몸 사리지 않는 거친 액션과 정려원의 섬세한 연기로 그려낼 가슴 아픈 스토리가 감상 포인트.

-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애니메이션 ‘쥴리의 육지 대모험’

동생을 구하기 위해 육지로 나선 바다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인간 대 동물의 기막힌 한판 승부를 그린 가족 애니메이션 ‘쥴리의 육지 대모험’은 특유의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김병만과 이영아, 류담의 더빙 연기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애니메이션의 즐거움을 내세운다.

- 전주 개봉작들, 입소문으로 연휴 관객 공략!

전주 개봉작들도 먼저 개봉한 이점을 살려 입소문으로 연휴 관객 공략에 나선다.

은퇴한 조직보스와 의뢰를 받고 접근한 여자가 가까워지면서 위험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송강호, 신세경 주연의 ‘푸른소금’은 감각적인 영상과 강렬한 드라마로, 부모를 잃고 킬러로 성장한 여전사의 복수를 다룬 ‘콜롬비아나’는 ‘테이큰’, ‘트랜스포터’에 이은 뤽 베송 사단이 완성한 강력한 액션으로 승부수를 던진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
입력 2011-08-29 11:50:37 수정 201108291151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