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추선 선물, 감성충만 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입력 2011-09-01 09:26:01 수정 2011-09-01 09:2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가을과 함께 성큼 다가오고 있다.

해마다 다가오는 명절이지만 매번 신경 써야 할 것들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 중 가장 큰 고민은 단연 명절선물.

사랑하는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해마다 명절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올 추석에는 감성을 채워줄 수 있는 이색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감성 충만 아이템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 가까운 지인에게는 품격 있는 그림 한 점을

그림은 밋밋한 공간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데 효과적인 소품으로 특히, 요즘에는 그림처럼 연출 가능한 ‘아트 프린트’가 주목받고 있다.

아트 프린트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품질도 좋아 품격 있는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그림을 선물할 때에는 반드시 받는 사람의 취향과 집안 인테리어 등을 고려해야 한다.

평소 그 사람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나 작가의 그림을 선물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집에 방문한 적이 있다면 집안 인테리어를 고려해 그림을 선택해보자.

혹시 그림을 고르는 것이 어렵다면, 아시아 최대 온라인 그림 쇼핑몰 ‘그림닷컴’의 큐레이터가 직접 추천해주는 아트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보는 것도 좋겠다.

‘그림닷컴’ 마아현 큐레이터는, “해마다 명절이면 명절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올 추석, 색다른 선물로 고민 중이라면 문화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센스 있고 품격 있는 선물을 하는 것도 좋겠다”고 전했다.

▲ 자녀나 조카들에게는 공연 티켓과 가을 추천도서를

보통 자녀나 조카들에게는 용돈을 주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올 추석에는 특별히 문화생활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해보자.

옥션티켓, 명작 뮤지컬 ‘캣츠’등 추석맞이 추천공연 기획전 진행

옥션티켓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천공연 및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 추석에는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초연 30주년을 맞은 ‘캣츠’를 비롯해 원조 주크박스 뮤지컬 ‘맘마미아’, 박칼린 연출의 ‘렌트’등 묵직한 명작 뮤지컬들이 무대를 꿰차고 있어 자녀나 조카에게 명작에 대한 감동을 느끼게 해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반디앤루니스 추석맞이 명품MD 추천도서 기획전 진행

온·오프라인 서점 반디앤루니스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엄마를 부탁해’와 같은 베스트셀러 도서를 비롯해 가을에 어울리는 소설, 몸과 마음을 충전하기에 좋은 에세이, 연휴에 읽기 좋은 자기계발서 등MD가 직접 추천한 도서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올 추석, 가을에 어울리는 책 한권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건 어떨까.

▲부모님께는 가을여행 패키지 선물을

해마다 부모님께 옷이나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했다면, 올해에는 부모님께 휴식과 여유가 있는 가을 여행 상품으로 뜻 깊은 추억 하나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코레일 관광개발은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과 추석 황금연휴를 겨냥해 실속 가득한 여행상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추억과 낭만이 있는 ‘춘천 기차여행’, 자연이 살아 숨쉬는 ‘울진 기차여행’ 등 황금 연휴동안 떠날 수 있는 알찬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아직 부모님 추석선물을 정하지 못해 고민이라면, 근사한 테마 여행상품으로 가을의 감성을 선물해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민호와 박민영, ‘시티헌터’ 밖 패션으로 알아보는 ‘헌터커플’
· 매끈하고 맑은 피부 만드는 레시피
· 온라인 개별 맞춤 과외로 성적 ‘쑥쑥’
·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커피가 있다?

· 유준상에서 고현정까지, 홍상수 영화를 만나다.
· '화끈&섹시' 배정남-최여진 커플 속옷 화보 공개

입력 2011-09-01 09:26:01 수정 2011-09-01 09:27: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