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르까프, 건강과 실용성 두루 갖춘 센스만점 한가위 선물

입력 2011-09-05 10:17:42 수정 2011-09-05 10:18: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을 비롯한 고마우신 분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화승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에서는 올 가을 겨울 시즌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고어텍스 재킷과 관절이 약한 사람도 안전하게 걷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균형 경사형 워킹화 밸런스 핏을 한가위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

▲ 산에서도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고어텍스 재킷

르까프의 고어텍스 재킷은 투습, 방수, 방풍, 방한, 내구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패셔너블해 산행이나 워킹 운동시에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모자의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내피가 분리되는 집인집(zip in zip) 시스템을 적용해 가을에서부터 겨울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다크 블루, 다크 브라운, 핫핑크, 다크핑크, 레드, 블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8만 ~ 30만 4000원이다.

특히 르까프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선구매 이벤트를 통해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배색의 로고 자수가 돋보이는 뛰어난 보온성의 플리스 재킷을 무료로 제공한다.


▲ 관절 보호 기능은 물론 자세교정 효과까지 갖춘 균형 경사형 워킹화 ‘밸런스 핏’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인증을 받은 르까프의 밸런스 핏은 자세 교정 및 관절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엄지 발가락 쪽 신발 밑창을 5도 낮게, 뒤꿈치 바깥쪽 밑창을 5도 높게 적용한 균형 경사형 신발이다.

밸런스 핏을 신고 걸으면 신발의 기울기 때문에 몸의 중심이 안쪽으로 쏠리게 돼 균형감을 유지하며 적당한 보폭으로 걷게 된다.

또한 벌어진 골반과 무릎을 안쪽으로 모아 워킹 시 몸이 안정감 있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좋은 보행 자세로 교정하는데 효과적이다.

안정적인 보행 자세를 통해 골반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발과 발목, 무릎에 영향을 끼치는 힘을 줄여 관절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밸런스 핏은 가볍게 걷기를 즐기는 워킹족 외에도 관절에 부담을 많이 갖는 고령자, 임산부 등에게 특히 뛰어난 기능성을 갖는 신발로써 워킹할 때 올바른 자세 유지와 관절의 부담을 덜어주는 큰 효과가 있다.

신발 안의 바이오 깔창이 혈류 개선의 효과를 높여줘 하체가 붓는 증상을 완화 시켜줌으로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총 4종으로 핑크와 그린은 10만 5,000원이며 블루와 퍼플은 11만 5,000원이다.

화승 브랜드PR팀 전승봉 팀장은 “한가위를 앞두고 가족은 물론 고마우신 분들에게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면서 실용성도 두루 갖춘 선물을 준비하는 센스 있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어 르까프에서는 밸런스 핏과 고어텍스 재킷을 한가위 선물로 추천한다”며, “특히 고어텍스 재킷의 경우 활용도가 뛰어난 플리스 재킷 무료 행사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알뜰하게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효리-이수근, ‘벌초 잘할 것 같은 연예인 1위’
· 주말 외식 겁내지 마세요, 외식업계 알뜰 혜택 ‘눈길’
· 전지현을 따라 하면 SUV에 아프리카 항공권까지!!
· 자도자도 졸려요, 내가 혹시 과다수면?
· 생활습관만 바꿔도 피부 좋아진다

입력 2011-09-05 10:17:42 수정 2011-09-05 10:18: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