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갖고 싶었던 화장품, 추석 맞아 저렴하게 구입하자

입력 2011-09-06 11:03:53 수정 2011-09-06 11:04: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추석이 다가오면서 뷰티업계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추석 선물세트는 브랜드 내 최고의 인기 품목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아 믿고 구입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으며, 특히 가격할인이나 풍성한 샘플 증정, 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이 많아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다.

또한 샘플이 아닌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어 더욱 꼼꼼히 살펴볼 만 하다.

이 같은 혜택으로 인해 최근에는 추석 선물세트를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고객들 보다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고.

더샘 마케팅팀 조원준 팀장은 “매장에 스킨이나 로션 등 단품을 구입하려고 방문했던 소비자가 프로모션 제품이나 추석 선물 세트로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 가는 경우가 많다”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세트 구매 시 동일 세트를 증정하거나 신제품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인해 이 기회에 화장품을 새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여름 내 사용했던 화장품들의 바닥이 보인다면, 이참에 실속 있는 추석 화장품 선물세트로 화장대를 바꿔 보자.

▲ 귀하고 독특한 원료가 담긴 스킨케어 제품

더샘은 귀한 차가버섯을 발효시켜 만든 ‘차가발효’ 라인 출시 기념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효 라인의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중 1종 구입시에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닥터뷰티 셀 리페어 안티-에이징 마스크를 증정하고 2종 구입시에는 차가발효 리포좀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9월 13일까지.

‘차가발효’라인은 정제수 대신 혹한의 툰드라 지역에서 강한 생명력으로 자란 차가버섯을 발효시킨 발효수를 100% 사용해 만들고 이를 한국화장품만의 독자 기술로 리포좀화 시켜 피부 속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차가발효 리포좀 부스팅 토너와 에멀전과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차가발효 리포좀 100 세럼은 차가버섯 발효수의 유효성분의 침투력을 높여주는 리포좀 100% 앰플 제형 고농축 세럼이다.

이 외에도 기존 더샘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와 바디 라인을 묶은 추석 선물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닥터뷰티 메조테라피 2종, 딸라소 보떼 캐비어 2종, 인헤리턴스 2종, 클래시블렌 2종 세트 중 1세트를 2개 구입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고 미네랄 옴므 블랙 2종, 아라비아트레져 바디 2종을 3개 구입하면 1개를 증정하는 추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니모리는 추석 선물세트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 청정지역에서 자란 달팽이의 점액 추출물을 70%이상 담은 라인으로 뛰어난 피부 재생 및 보습, 주름개선 효과를 통해 탱탱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준다.

이외에도 홍삼 콜라겐 수를 담아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명품 선율 수 한방 3종 세트,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리젠시아 옴므 2종 세트 등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외에도 플로리아 화이트닝 2종 세트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도 콜라겐을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며 특히 기초용 선물세트를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드릴리 비비세트를 제공한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노화를 완화하는 핵심 성분인 마린 콜라겐이 90% 함유됐다.

세트 구매시 콜라겐 드림 대용량 샘플 2종(스킨 부스터·에멀젼)을 증정한다.

▲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받고 샘플도 듬뿍 챙기자

더바디샵에서는 올 추석을 앞두고 1만원 대에서 3만원 대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화장품 선물세트를 출시, 추석 동안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들은 기존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한다.

선물 세트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우아한 플로럴 향 ‘모링가’, 매혹적인 벚꽃향 ‘체리 블라썸’, 상큼한 자몽향 ‘핑크 그레이프 후룻’, 환절기 보습을 챙겨줄 ‘비타민 E’ 세트 등 5종 및 다양한 바디케어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고.

오리진스는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이례적으로 오리진스의 베스트 Top10 제품의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아이크림 세트 및 기초세트를 구입하면 오리진스의 베스트셀러 ‘플랜트 스크립션 안티에이징 세럼’을 비롯해, 메이크어 디퍼런스(MAD) 수분 트리트먼트, 진징 아이크림, 닥터와일 세럼 등 인기품목 10가지로 구성된 샘플키트를 받을 수 있다.

차앤박 화장품에서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베이직&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최고 3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인텐시브 비타솔루션 세트 및 데일리 트러블 제로 솔루션 4종 세트, 꿀세럼으로 인기를 얻었던 프로폴리스 세트 등 베스트셀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이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하이드로 인퓨전 모이스트 토너와 크림, BB크림 등 BEST5종 키트도 증정된다.

설화수의 실속 패키지인 '자음 2종’은 피부에 깊게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는 한방 기본라인이다.

자음수와 자음유액으로 구성했으며, 증정품으로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오일, 순행클렌징폼,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을 제공한다.

로얄네이쳐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세트 특별 기획전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성초와 삼백초, 쑥-홍삼, 백강잠 등 전통 천연성분으로 만든 한방비누 4종 세트는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50% 할인된 2만4000원에 판매한다.

또 올 여름 히트상품인 로즈워터 세트는 프랑스산 장미수 98%로 만든 고함량 천연허브 워터로 세안제와 입욕제, 미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국민 MC 유재석, 사랑받는 그만의 스마트 패션 따라잡기
· 미쓰에이 민, 정재영-전도연이 극찬한 '연기돌'
· 보건복지부, ‘5세 누리과정’ 고시
· ‘앱’ 아무거나 받지 마세요
· 끈 하나 바꿨을 뿐인데... 스타에게 배우는 백 스타일링
· 모나미, 환경을 사랑하는 어린이 그림 공모
입력 2011-09-06 11:03:53 수정 2011-09-06 11:04:1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