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비오템 옴므 '광고모델 하고, 유럽 프리미어리그 보고'

입력 2011-09-07 09:48:05 수정 201109070949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에서 직장생활에 지친 남성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기 위한 2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은 피로에 지친 남자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주는 강력한 에너지 충전 제품으로 ‘충전’이라는 컨셉으로 이벤트를 풀어냈다.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소셜 게임’으로 페이스북 친구들의 피부 충전을 해주는 게임과 ‘나만의 광고 만들기’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각각 추첨을 통해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과 ‘유럽 프리미어리그(EPL)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 ’비오템 옴므 에너지 샷 소셜 게임’으로 남성 피부 충전 완료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소셜 게임’은 페이스북(Feacebook)아이디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슈팅게임으로, 페이스북 친구들의 프로필 사진으로 게임을 진행 하는 소셜 게임유형이다.

직장남성들의 피부를 지치게 하는 출근길-야근 2개 Stage와 야근과 업무를 독촉하는 부장님 Final Stage로 직장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상황을 게임화 했다.

지친 친구(캐릭터) 얼굴에 하이 라차지 에너지 샷을 맞춰 에너지를 충전시켜주고 등장 캐릭터의 충전 에너지 게이지가 모두 채워지면 각 스테이지가 종료된다.

직장 생활의 스트레스도 날리고 피부 에너지도 충전하는 소셜 게임은 일별 베스트 점수가 누적돼 매일 참여 할수록 유리하며 페이스북 친구들이 게임을 하면 친구 1명당 무조건 100점씩 본인의 총 점수에도 반영돼, 페이스북 친구가 많을수록 유리하다.

이 게임은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는 유저를 위해 비오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싱글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을 하고 나면 비오템 옴므만의 멋있는 앤딩샷이 프로필 사진으로 합성되는데 이를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로 공유 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선착순 3천명에게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30ml 샘플을, 랭킹 10위에 속한 이들에게는 하이 리차지 3 Step 풀패키지, TOP100을 기록한 이들 가운데 20명을 추첨,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125ml(정품)을 증정한다.

비오템 옴므 이벤트 관계자는 “비오템 옴므의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은 순수 인삼 추출물이 체내 혈액과 수분의 순환을 돕고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줘 일상에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 나만의 광고 만들고 EPL(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 일상 충전 완료

유럽 프리미어리그(EPL)를 실제로 보며, 생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비오템 옴므가 9월 ‘남자라면..’ 이라는 시리즈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새 광고인 ‘남자라면,,,’의 카피를 직접 쓰고 광고 창작물을 낸 응모자 중 1등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EPL 관람 패키지(항공, 숙박, 입장권)를 선물로 증정한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비오템 옴므의 컨셉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와 카피를 제출한 한 명이 EPL 관람 주인공의 영예를 안게 되며, 참가자 중 10명을 선정해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3 Step 세트를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 추석 설거지 잘 도와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손님 잦은 명절, 현관에 녹차를 뿌리세요
· 송혜교의 새로운 연기변신, ‘오늘’ 개봉확정
· ‘R&B 대디’ 김조한, 전국 팬들과 만나다
· [자녀교육]엄마가 아이를 아프게 한다

· 시간이 지나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해?
입력 2011-09-07 09:48:05 수정 201109070949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