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이번 추석 웍앤톡에서 건강을 선물하세요

입력 2011-09-07 11:39:35 수정 2011-09-07 11:41:1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가 다가왔다. 한가위 대목을 맞아 유통업계는 다양한 추석 선물들을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시즌이 가을철 단풍여행을 앞두고 있고 간절기에 유용하다는 이유로 기능성 의류와 신발의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도보여행, 등산 등 다양한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고 무엇보다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남에 따라 올 추석 선물로 부모님을 위한 아웃도어 용품이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브랜드와 다양한 개성을 지닌 제품들 때문에 부모님의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르는 게 결코 쉽지 않은 일. 부모님 추석 선물을 위해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LS네트웍스의 도보여행전문 멀티브랜드숍 웍앤톡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전세계 90여 개 브랜드의 신발, 의류, 배낭 등 용품 등을 잘 갖추고 있는 멀티브랜드숍 웍앤톡은 브랜드별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상∙하의, 신발, 배낭 등 전신 코디네이션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로 매장 직원에게 설명 받으며 구입할 수 있어서 좋다.

더욱 좋은 점 또 하나는 현재 웍앤톡 전 매장에서 추석맞이 선물세트가 구성돼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다. 아직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을 준비 못했다면 지금 당장 가까운 웍앤톡 매장을 찾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웍앤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추석선물은 기능성 의류다. 아무래도 기능성의류는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고 중∙장년층의 경우 야외레저 활동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기능성 의류를 즐겨 입기 때문에 추석선물로 선호도가 높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아크테릭스의 고어텍스 자켓을 들 수 있다. 아크테릭스는 캐나다 명품 아웃도어브랜드로 도보여행가나, 등산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되어있어 선호도가 높고 특유의 경량소재로 무게가 가볍다.

또한 여성자켓의 경우 잘록한 허리라인을 잘 잡아주고 비비드 컬러의 색상 또한 중년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위스에서 온 기능성 이너웨어 오들로 또한 중장년층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너무 딱 달라 붙지 않아 활동에 불편함이 없고 항균, 발수, 항온효과가 뛰어나 이미 전문 산악인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요즘 같은 간절기에 이너웨어로 입으면 감기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중장년층의 경우 편안한 신발에 대한 요구도 많다. 아무래도 발이 불편하면 장시간 걷거나 서있는데 불편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미즈노 캐주얼화 라인이 인기를 주목을 받고 있다. 미즈노 캐주얼화는 동양인의 넓은 발 볼에 맞게 제작되었다.

또한 외향이 구두와 비슷하게 생겨 편안함과 품위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더해 웍앤톡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인솔 제작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그야말로 멋과 편안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웍앤톡 전 매장에서 9월 한달 동안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 중이니 참고할 만 하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락앤락 글라스 5종 세트, 20만원 이상 구매 시 뉴트로지나 썬블록, 10만원 이상 구매 시 도브 여행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 추석 설거지 잘 도와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손님 잦은 명절, 현관에 녹차를 뿌리세요
· 송혜교의 새로운 연기변신, ‘오늘’ 개봉확정
· ‘R&B 대디’ 김조한, 전국 팬들과 만나다
· [자녀교육]엄마가 아이를 아프게 한다

· 시간이 지나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해?
입력 2011-09-07 11:39:35 수정 2011-09-07 11:41:1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