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가을 헤어스타일과 어울리는 V라인 사각턱 수술

입력 2011-09-08 14:40:50 수정 2011090814413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 여름 유행했던 헤어스타일은 단연 단발.

인기 있는 드라마의 여주인공들이나 카리스마 있는 여자 배역들을 보면 대부분이 숏 커트나 단발머리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스파이 명월’ 여주인공 한명월의 독특한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유난히 비가 많이 왔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 가을도 역시 단발머리 스타일이 유행할 조짐으로 특히 올 가을에는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의 감초역할로 톡톡히 제 몫을 다 하고 있는 허당 알파걸 차수영의 헤어스타일인 단발머리 보브컷이 유행할 전망이다.

보브컷 헤어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앞머리이다.

보브컷 단발머리는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주기에 가장 좋은 헤어스타일이다. 또 단발머리는 스타일링 하는 방법에 따라 도도하고 지적인 느낌에서 귀여운 느낌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잘못 따라했다간 드라마 속 여주인공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촌스럽고 관리하기 힘든 헤어스타일이 바로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이다. 연예인의 헤어스타일 중 가장 따라 하기 힘든 것이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인데 그 이유는 얼굴형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올 가을 유행할 단발 보브컷 헤어스타일을 가장 완벽하게 소화하는 얼굴형은 바로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이다. V라인의 얼굴형은 모든 헤어스타일을 무난하게 소화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차분하고 얼굴형과 이어지는 보브컷 헤어스타일은 V라인얼굴형에 가장 어울리며 더욱 그 세련됨을 돋보이게 한다.

많은 여성들은 S라인 몸매만큼이나 V라인 얼굴형을 꿈꾸며 V라인에 좋다는 차를 마시거나, 경락마사지, 사각턱을 개선시켜준다는 운동을 하기도 한다. ‘5step V라인 사각턱 수술’은 V라인얼굴형을 갖기 위한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에 속한다.

원진성형외과를 방문한 많은 환자들은 경락마사지나, 턱을 자극해 주는 기구를 통해 V라인을 만들려고 시도 해 봤다고 밝혔다. 그러나 대다수의 환자들은 “마사지나 경락, V라인을 위한 도구들을 아무리 사용해 봤지만 순간의 효과뿐 얼굴형에 큰 개선을 느끼지 못해 결국 성형수술을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각진 사각턱을 개선하는 방법에는 5step V라인 사각턱 수술과 사각턱 보톡스가 있다. 그 중 턱의 근육이 커져 사각턱처럼 보이는 경우에는 사각턱 보톡스로 해결 할 수 있는데, 보톡스의 경우에는 그 효과가 6개월 정도로 영구적인효과가 없어 지속적으로 주사를 맞아야하는 단점이 있다.

원진성형외과의 5step V라인 사각턱 수술은 얼굴의 각진 부위만 절제하는 기존의 사각턱 수술과 달리 앞턱 끝의 길이와 폭을 줄여 턱 끝의 사이즈를 축소하면서 3D볼륨 사각턱을 축소하여 얼굴을 갸름한 V자 모양으로 만드는 방법으로 수술을 한다.

5step V라인 사각턱 수술은 뼈를 깎아내고 뼈의 사이즈를 축소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하며, 정확한 검사와 수술에 필요한 장비가 모두 갖춰져 있는지 꼼꼼히 체크를 해야 한다. 또 전신마취를 필요로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할 때 마취과 전문의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안전사고에 대비해야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 뉴스 이상화 기자 (lshstor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선물이 팡팡!‘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서포터즈 모집
· ‘STEP’으로 돌아온 카라, 키치 룩 완벽 연출!
· 우리 아이 성격에 맞는 ‘공부법’은 ?
· 마르코, 알고보니 낮과 밤이 다른 남자?
· 명절 요리 레시피, ‘이곳’에 가면 다 있다

· 유기농 우유, 값만 비쌀 뿐 품질 차이 없다
입력 2011-09-08 14:40:50 수정 2011090814413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