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화장품 모델’이 부러워?

입력 2011-09-19 10:07:10 수정 2011-09-19 10:0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자 연예인들의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은 연일 화제를 몰고 온다.

그 이유는 보정 없이도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와 TV,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품 광고 모델은 특히 대중적 인기와 깨끗한 피부를 동시에 갖춰야 하기 때문에 여자 연예인들의 꿈이라 불리며, 모델이 되기 위에서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항상 투명한 피부를 유지해야 한다.

이들과 같은 무결점 동안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어렵지 않은 생활 속 피부 관리 팁을 통해 화장품 모델처럼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보자.

▲ Step. 1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시작

클렌징은 가장 간단하게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가장 공을 들여야 할 부분이다.

모공 속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클렌징 해야 피부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모스트 화이트 O2클렌징 폼’은 산소 용존량이 3배나 높은 산소수로 피부 내 풍부한 산소를 공급해 피부 속부터 산소욕을 한 것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화해 준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모공 속 숨은 독소를 없애주는 것은 물론 노폐물을 분해하고 깨끗이 씻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불필요한 오일을 조절해 세안 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 Step. 3 피부에 ‘수분’을 채우자

건조한 피부는 각질이 일어나 거칠어지며, 탄력을 잃기 쉽기 때문에 항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야 한다. 수분 크림 이외에도 미스트 등을 항시 휴대하며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닥터자르트 ‘모스트 아쿠아 워터 큐브 크림’은 세계 청정 워터인 휘슬러 빙하수와 아쿠아레귤K의 에센셜 수분 성분이 피부가 물을 머금고 있듯이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피부에 바르자마자 아쿠아 캡슐이 터지면서 풍부한 수분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파라멘,광물성 오일, 인공향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싸이닉 ‘크리스탈 빙하수 훼이셜 미스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알래스카 빙하수가 60% 함유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열과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 Step 3. 빠질 수 없는 ‘안티에이징’

탄력 없이 축 처지고 주름이 자글자글한 피부는 메이크업으로도 가려지지 않는다. 탱탱하고 주름 없는 매끈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하루도 빠짐없이 사용해야 한다.


코리아나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는 외부 환경에 노출됐을 때 불안정해지는 비타민C를 파우더 형태로 고체화시켜 비타민C의 안정성을 유지시켰으며, 바르는 순간 액상형태로 변해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예덕나무껍질 추출물과 해양 콜라겐 성분을 배합,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샘 ‘차가발효 리포좀 크림’은 정제수 대신 차가 버섯 발효 추출물을 100% 사용해 만들고 침투력을 높여주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보습 인자를 보호하고 늘어진 피부결을 촘촘하게 채워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소지섭-한효주, 잘어울리는 멜로커플로 변신

· 화장발NO! 조명발NO! 대세는 머리발!!
· ‘락시크’ 대표 아이템, ‘레더자켓’의 화려한 귀환!
· 영유아 보육시설, 실내공기질 관리 미흡

입력 2011-09-19 10:07:10 수정 2011-09-19 10:08: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