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가을 메이크업, ‘톡톡’튀거나 혹은 ‘섹시’하거나

입력 2011-09-27 13:51:51 수정 201109271352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메이크업 디스코 바이 티아라’를 제안한다.

토니모리 상품 기획팀 김주희 팀장은 “패션계의 복고 열풍에 힘입어 2011년 F/W 메이크업 역시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린 복고 스타일이 강세”라며 “피부는 투명하지만 결점은 최대한 가리고 눈과 입을 강조한 복고 메이크업은 컬러 사용에 따라 발랄하거나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어 상황과 장소에 따라 응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 달콤한 복고소녀 스타일의 ‘디스코 디바’

복고소녀의 톡톡 튀는 매력을 표현해주는 ‘디스코 디바’ 메이크업은 화려한 조명 속 경쾌한 디스코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크업으로 눈매는 강렬하지만 입술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느낌을 주는 연출이 포인트다.

디스코 디바의 강렬함을 담은 아이메이크업은 그레이톤의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볼드한 아이라인을 통해 시크하게 연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폰지 팁 일체형의 듀오 섀도우인 ‘백스테이지 더블 엣지 아이즈 1호 디스코디바’ 의 ‘디바 화이트 컬러’를 아이홀 부분에 가볍게 펴 바른 뒤 ‘디바 그레이 컬러’를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발라준다.

이때 베이스 컬러와 경계가 확연하지 않도록 그라데이션 해주도록 하자.

그 뒤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 11호 디바그레이’를 아이라인에 따라 길게 뒤로 빼주는 물고기 아이라인을 그리면 한층 더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 할 수 있다.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 11호 디바그레이’는 화이트와 실버 펄이 함유된 제품으로 눈매를 선명하면서도 반짝 반짝 빛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속눈썹은 ‘프레스티지 마스카라 01 볼륨&컬링’을 이용해 인형 같이 풍성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한층 어려보이는 눈매를 원한다면 ‘퍼펙트 아이즈 아이라이너 10호 실버다이아’로 눈 앞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워터 프루프 타입 제품으로 번짐 없이 반짝이는 눈매를 오랫동안 유지 시켜준다.

립 메이크업은 강렬한 눈과 대비 되는 소녀스러움이 물씬 나는 사랑스러운 컬러를 바르도록 하자.

토니모리에서 가을 한정으로 선보이는 ‘키스러버 PK06 티아라핑크’는 연한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 풋풋한 소녀의 입술을 연출해준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핑크 빛 뺨은 시크한 아이메이크업과 대비 되면서 매력을 증가 시킨다.

‘크리스탈 블러셔 01 밀키핑크’를 볼 중앙에 가볍게 사용하면 수줍은 듯 홍조를 띈 얼굴이 완성된다.


▲ 섹시한 무대 위의 디바 ‘디스코 글램’

달콤하고 경쾌한 소녀 느낌의 ‘디스코 디바’와는 또 다른 매력의 ‘디스코 글램’ 메이크업은 60년대 무대 위의 디바처럼 신비롭고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준다.

특히 재해석된 카키 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은 성숙한 가을 여인의 글래머스한 느낌을 돋보이게 해준다.

먼저 부드러운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위해 ‘백스테이지 더블엣지 아이즈 2호 글램디바’의 ‘글램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이에 넓게 발라준다. 그 뒤 아이라인을 중심으로 ‘글램 골드 컬러’를 살짝 펴 바른 뒤 자연스럽게 문질러 경계를 없애준다.

‘백스테이지 더블 아이즈 젤 아이라이너 4호 카키아이드걸스’으로 두껍께 아이라인을 그려 깊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하자.

‘카키아이드걸스’는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섀도우와 베이스로 사용 할 수 있는 ‘리얼골드 컬러’와 아이라이너인 ‘딥 카키 컬러’ 2가지가 하나의 용기에 담겨져 있는 스마트한 제품.

입체적인 눈매를 위해 골드 펄이 함유된 ‘퍼펙트 아이즈 아이라이너 8호 나이트카키’로 눈 언더 부분을 꼼꼼히 마무리 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스티지 마스카라 01 볼륨&컬링’을 이용하면 한층 더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 마무리 한다.

립 메이크업은 도시적인 글램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줄 누디 컬러를 이용한다. 또렷한 눈매를 강조 시켜줄 수 있는 부드러운 컬러의 피치 핑크나 피치 베이지가 적합하다.

크리미한 질감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백스테이지 더블 엣지 립스 2호 디스코피치’는 은근한 혈색이 도는 느낌을 주어 한층 매력적인 입술로 표현해준다.

여기에 광대뼈를 따라 ‘크리스탈 블러셔 03 플레져피치’ 부드럽게 쓸어내리면 한층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환절기 면역력 올리는 ‘건강기능식품’ 10가지
· 어린이집 권리금 2억원 호가…매매도 잘돼

· 정형돈 ‘도니도니 돈가스’ 27일 또다시 완판 도전
· 비서룩 VS 변호사룩, 트렌치 코트 대결승자는 누구?
· 보육료 학부모 추가부담 연간 최대 344만원
· '근짱' 장근석, 일본 아레나 투어 5분만에 매진

입력 2011-09-27 13:51:51 수정 2011092713522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