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결혼 선물? 센스 있는 ‘이색 아이템’으로 준비하세요

입력 2011-09-29 15:47:09 수정 20110929154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결혼 성수기를 맞아, 많은 이들이 결혼선물 준비로 고민에 빠졌다.

결혼선물 하면 흔히 밥솥이나 세탁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을 떠올린다. 그러나 이런 선물들은 결혼하기 전 이미 가족이나 친지, 친구 등에게 선물받기로 약속된 경우가 많다.

이때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되지만 혼수로 미처 생각하지 못하는 제품을 선물하면 신랑신부의 기억에 더욱 오래 남을 수 있다.

▲ 매일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는 결혼 시 꼭 챙기는 생활 필수 가전이지만 고데기와 같은 이미용기기는 ‘이미 가지고 있겠거니’ 지레 짐작하거나 ‘일단 나중에 구입하자’ 하며 리스트에서 제외하기 쉽다. 또한 요즘에는 여성 뿐 아니라 남성들도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부부 모두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유닉스헤어의 룩커 스타일러 패키지는 여성과 남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룩커 오리지날’과 미니 고데기 ‘룩커 팩트’가 함께 구성돼 있다.

‘룩커 오리지날’은 탈부착할 수 있는 여러 개의 노즐을 사용해 펌이나 웨이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미니고데기 ‘룩커 팩트’는 부피가 작고 가벼워 여행 시에도 휴대할 수 있고, 남성의 짧은 머리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 TV 드라마나 영화를 즐겨 보는 커플이라면, 블루레이 플레이어나 오디오와 같은 영상·음향 가전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둘만의 로맨틱한 공간을 만들어 줄 ‘미니빔 프로젝터’도 인기 품목이다.

LG 미니빔TV HW300TN은 TV나 USB를 바로 연결해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집안은 물론, 여행지 등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지 한쪽 벽면에 쏘기만 하면 최대 100인치로 TV나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 결혼 선물 중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준비하는 것은 바로 액자다. 그러나 아무런 의미 없는 그림이나 사진이 담긴 액자는 쉽게 질릴 수 있으며 애물단지로 전락해 버리기도 한다.

에코숲길의 ‘식물액자’는 벽에 거는 액자에 살아 있는 식물을 심은 친환경 액자다. 제품은 집 안에 독특한 인테리어 효과를 줄 뿐 아니라, 15~20일에 한번 스프레이로 물을 주면 되므로 관리가 용이하다. 또 공기 정화 효과까지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 남다른 감동을 전한다.

▲ 예비 신부라면 누구나 요리에 대한 걱정을 하기 마련이다. 센스 있는 친구라면 신부의 부족한 요리 실력을 커버해주고 맛있는 요리로 부부 사이의 금슬까지 쌓아줄 ‘멀티쿠커’를 선물해보자. 특별한 요리 기술 없이도 피자, 바비큐, 찜 등의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어, 요리에 서툰 예비 신부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될 것이다.

‘키친아트 라팔 멀티쿠커’는 즉석요리, 그릴, 찜기 총 3가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 요리하면서 식구들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되므로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제동-박소현, ‘솔로탈출 했으면 하는 연예인 1위’

· 출산 준비,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

· ‘무협’ 탕웨이, ‘엄마연기는 쉽지 않네요 ‘
· 송지효와 조권이 제안하는 올 가을 잇 아이템 야상 점퍼

· 돌아온 불황…자영업계 대세 업종은?
· 우리나라 유아 절반, 칼슘 및 철분 섭취 부족!

입력 2011-09-29 15:47:09 수정 201109291548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