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보스를 지켜라’ 최강희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입력 2011-09-30 09:59:02 수정 2011-09-30 10:0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보스를 지켜라’에서 극중 비서로 분한 최강희의 옷과 시계, 헤어스타일이 뒤늦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30대임에도 불구하고 당고머리, 포니테일 등을 상큼 발랄하게 완벽 소화해 동안 헤어 스타일로 관심을 받기도 했다.

유닉스헤어 관계자는 “매일 똑 같은 스타일에 싫증을 느끼거나 변화를 주고 싶은 2030 직장 여성이라면 고데기를 활용해 간단하게 최강희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닉스헤어가 최강희의 헤어스타일을 분석,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오피스 우먼 헤어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 깔끔하고 세련된 ‘하이 포니테일 스타일’

하이 포니테일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열정적인 오피스 우먼 이미지를 내는 데 제격이다.


웨이브가 가미된 하이 포니테일을 연출하려면 우선 약 3cm의 모발을 부분별로 나누어 바깥쪽으로 동그랗게 말아준 뒤 머리를 한 데 모아 올려 고무줄로 묶어 준다.

그리고 가장 자리의 머리카락 한 가닥을 빼 내어 머리끈 위로 돌돌 말아 핀으로 고정시켜 주면 된다.


▲ 귀엽게 혹은 발랄하게 ‘꽁치머리 스타일’

포니테일은 묶는 위치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낼 수 있다.

위에 묶을수록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아래에 묶으면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최강희의 ‘꽁치머리’ 스타일은 발랄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내며 연출법 또한 간단해 누구나 손쉽게 시도해볼 수 있다.

우선, 머리를 정수리 부분까지 높게 묶어준 뒤 머리를 세 갈래로 나눠 단단하게 땋아주고 땋은 머리 위 부분의 머리카락을 조금씩 빼내 풍성하게 만들어주면 된다. 이 때 묶은 머리 끝을 머리 끈 안으로 넣어 주는 것이 바로 꽁치머리 스타일의 키 포인트다.


▲ 얼굴이 작아 보이는 ‘반 묶음 당고머리 스타일’

당고머리, 일명 똥머리는 오피스룩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최강희는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당고머리 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 당고머리도 얼마든지 오피스룩과 매치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퇴근 후 캐쥬얼한 의상에는 머리를 모두 묶어 말아 올리는 일반적인 형태의 당고 머리를 연출했으며 오피스룩에는 반 묶음 당고머리로 청순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냈다.

반 묶음 당고머리는 머리를 반만 묶어 돌돌 말아 올려 주기만 하면 되며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 청순하게 ‘옆으로 머리 땋기’

긴 머리가 지겨울 때 청순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다. 다소 밋밋해 보이는 오피스 룩과 연출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생머리에 컬을 넣으면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촘촘히 땋기 보다는 엉성하게 대충 땋는 것이 중요하다.

집에서 생머리에 컬을 넣을 때는 스타일링기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유닉스헤어 룩커 오리지날은 웨이브와 펌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3개의 탈부착 롤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룩커에 롤 웨이브 노즐을 부착하여 굵은 웨이브를 만들어 준 다음 가르마를 지그재그로 대충 나누고 세 가닥으로 나누어 옆 방향으로 엉성하게 땋아 준다. 머리를 묶어 준 뒤 머리카락이 빠져 나온 부분에 실핀으로 정리한다.


▲ 사용 제품은 모두 유닉스헤어 룩커 오리지날(UCI-2951P)

룩커 오리지날은 탈부착이 가능한 3개의 노즐이 함께 구성돼 있어 하나의 기기로 4가지기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타일링 제품.

글램 펌과 같은 굵은 웨이브에는 롤 웨이브 노즐을, 얇은 웨이브에는 컬 웨이브 노즐, 정수리에 볼륨감을 넣으려면 볼륨 노즐을 사용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세라믹 발열판을 차용해 모발 손상 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

입력 2011-09-30 09:59:02 수정 2011-09-30 10:00: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