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불꽃같은 밤을 그대에게, 63빌딩 ‘63불꽃축제패키지’ 출시

입력 2011-09-30 11:03:22 수정 2011093011043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63빌딩은 오는 10월 8일 63 빌딩 앞 한강 둔치에서 펼쳐지는 ‘2011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이하여, 불꽃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문화 관람과 함께 한강변을 수놓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을 여유롭게 즐겨보는 것을 어떨까.

연인들을 위해 기획된 ‘63불꽃축제패키지’는 구매고객에게 불꽃축제 한강관람좌석권을 무상으로 증정해 특별한 날, 실속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한 패키지 상품이다.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맛보고 BIG3 관람(씨월드, 스카이아트, 밀랍인형전시+공포체험)을 즐긴 후, 한강 둔치에 마련된 불꽃관람석에서 불꽃 축제를 감상 할 수 있는 구성이다.

불꽃관람석은 불꽃이 가장 잘 보이는 자리에 마련돼 수많은 인파에 치이지 않고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키스온더파이어’ 이용 시 식사는 59층 유러피안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와 58층 명품 일식 레스토랑 ‘슈치쿠’, 57층 정통 차이니즈 레스토랑 ‘백리향’ 중 기호에 맞게 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63 뷔페 파빌리온’ 식사와 함께 BIG2 관람, 비보이뮤지컬 공연, 불꽃관람석을 제공하는 ‘파이어위드파이어’ 패키지, 지난 10월 리뉴얼 오픈 한 63컨벤션센터 4층의 프라이빗 테라스 공간에서의 만찬과 불꽃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라스앤파이어' 패키지 등이 있다.

63불꽃축제 패키지 상품은 온라인쇼핑몰 63e-SHOP(www.e63.co.kr)에서 10월 7일까지 사전 예매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프로포즈나 기념일을 계획하는 연인, 부부들을 위한 감동 백배 패키지도 선보인다.

57층에 위치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백리향에서는 둘만의 룸 공간에서 한강이 눈앞에 펼쳐지는 수려한 전망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 또는 아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57층 둘만의 룸 공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 또한, 커플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이다.

장미 꽃잎과 초 장식으로 둘만의 룸을 더욱 러블리하게 장식해주며, 황실의상 체험, 발마사지, 커플 기념촬영, 스페셜 러브케이크, 쁘띠메뉴판 등 상상하지 못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백리향의 전문 조리진들은 연인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메뉴 한가지, 한가지를 준비하며, ‘깜짝 놀랄 히든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쑥스러워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며 평생 잊지 못할 둘만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59층 로맨틱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는 불꽃축제를 맞아 스페셜 프로포즈 상품을 경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다.

당첨된 한 커플만이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커플 전망 좌석에서 평생 잊지 못할 불꽃같은 밤을 보낸다.

최고 전망 좌석에서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내려다보며 아늑한 커플좌석에서의 특별한 이벤트라면 평생 잊지 못할 로맨틱한 밤을 맞이할 수 있다.

러블리한 테이블 장식으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케이크, 꽃다발, 즉석사진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

입력 2011-09-30 11:03:22 수정 2011093011043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