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ABC마트, ‘웰컴 윈터 속도위반 세일’

입력 2011-10-07 11:19:35 수정 2011100711201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가 오는 23일까지 ‘웰컴 윈터(Welcome Winter) 속도위반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ABC마트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웰컴 윈터(Welcome Winter) 속도위반 세일’ 행사는 ‘속도위반’이라는 행사명에서 보여지 듯 겨울 신상 제품을 가장 먼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갓 입고한 신상 양털 부츠 및 여성 부츠 제품까지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해당 기간 동안 ABC마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반스, 어그 등 양털 부츠 제품을 5% 저렴하게 구입가능하고, 올 겨울 유행할 따끈따끈한 신상 여성 부츠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젠 어엿한 겨울철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양털부츠의 경우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입고 즉시 매진되는 경우도 많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양털부츠 구입 시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방수, 방오용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부츠 일부 제품의 경우 최대 60%까지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부츠의 경우 시즌에 따라 크게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주목할 만한 파격 할인 찬스가 될 예정이다.

ABC마트는 단풍놀이, 하이킹 시즌을 맞이해 트레킹화를 10% 할인 판매하는 한편, 본격적인 하반기 면접 시즌을 맞이해 비즈니스화 제품을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트레킹화는 하이킹 코스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화 품목에서는 영국 신사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묻어나는 호킨스(HAWKINS)와 이탈리아 가죽 수제화 전문 브랜드 스테파노로시(STEFANOROSSI) 제품이 돋보인다.

트레킹화 및 비즈니스화 구입 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ABC마트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더블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ABC마트에서 신발과 가방을 함께 구매하면, 가방을 10%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BC마트는 소비자들과 실시간 ‘신’나는 소통을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공식 트위터(@abcmart_korea) 팔로워와 페이스북(/abcmartkorea) 친구에게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BC,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롯데 ABC마트, 하나 SK, 외환카드 결제 고객에게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 및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5천원 할인권과 스탬프 쿠폰을 증정한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최근 들어 이상기온이 계속되고 있고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화되면서 양털부츠 등 신발 구입에 있어 특정 기간이 사라지는 추세”라며, “ABC마트는 보다 발 빠르게 최신 유행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각종 할인 혜택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여자라서 더 조심해야 할 세대별 질환
· 삼성 버블샷,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실시
· SC제일은행, 여심을 사로잡을 ‘남편보다 나은 이벤트’
· 할리우드 ‘톰 하디’ vs 충무로 ‘송중기’, 스크린 대격돌!

· 자녀 두뇌발달? ‘독서교육’을 이용하라
입력 2011-10-07 11:19:35 수정 20111007112018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