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단풍 나들이도 식후경, 가을맞이 도시락 메뉴 ‘눈길’

입력 2011-10-07 16:23:15 수정 2011100716243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단풍 산행 및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기상청은 오는 18일쯤에는 현재 20% 정도 단풍이 든 설악산이 단풍 절정에 이를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단풍 나들이는 가을에 놓칠 수 없는 큰 즐거움인 만큼, 나들이 도시락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상황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나들이 도시락을 선보이며, 가을 단풍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가을 분위기를 세련되게 즐기고 싶다면? 야외 샐러드 타임을 가져보자.

최근 샐러드 도시락이 건강 유지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지면서, 좀 더 우아하고 세련되게 단풍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미스터피자는 샐러드 바를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미스터피자의 배달 샐러드는 9개로 나누어진 팩에 각각의 믹스 샐러드를 담아, 맛이 섞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유지하는 ‘홈 샐러드’와 웰빙 야채·과일을 풍성하게 담은 ‘가든 샐러드’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4,900원, 3,900원으로 다른 메뉴와 함께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다.

▲ 바빠서 도시락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가까운 편의점으로 가자

나들이 가는 길에 편의점만 잠깐 들려도 평소 즐겨먹는 중국요리를 간편하게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날 수 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중국요리집에서 서로 다른 두 가지를 함께 먹고 싶은 이들을 위해 탕수육과 볶음밥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편의점 도시락 메뉴를 출시한다.

제품은 돼지고기를 튀겨 탕수육 소스를 입힌 것과 볶음밥, 직화 자장으로 구성됐으며 전자레인지에 데울 수 있는 형태의 '꼬들 단무지'가 추가됐다. 가격은 3200원이다.


▲ 분위기를 즐기는 뉴요커 스타일? 공원에서 브런치를 즐기자

뉴욕스타일의 다이닝 카페 더플레이스는 핫 샌드위치 4종에 음료를 함께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선보인다.

‘피크닉 세트’는 핫베이컨 & 쉬림프 파니니, 스위트 커리치킨 파니니, 터키햄 & 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 더플레이스 쉐프 샌드위치 중 1가지와 오늘의 커피 또는 탄산음료 중 1가지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각 세트의 가격은 1,000원 할인된 가격인 9,500원이며, 인근지역에는 3만 원 이상 주문 시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 밥 없이 못산다면? 든든한 영양 만점 도시락을 준비해보자.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야외에서도 한국인의 밥심을 잃지 않도록 햇반과 함께 ‘가을 햇살 도시락’을 내놨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명함 추첨을 통해 비비고 식사권 2매와 햇반 한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실시하며, 비비고 단체 포장 주문 시 햇반과 비비고 연중 식사권을 제공한다.

가을햇살도시락 이벤트는 국내 비비고 전점에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여자라서 더 조심해야 할 세대별 질환
· 삼성 버블샷,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실시
· SC제일은행, 여심을 사로잡을 ‘남편보다 나은 이벤트’
· 할리우드 ‘톰 하디’ vs 충무로 ‘송중기’, 스크린 대격돌!

· 자녀 두뇌발달? ‘독서교육’을 이용하라
입력 2011-10-07 16:23:15 수정 2011100716243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