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JC정철, 영어성경학교 ‘젭스’ 정식 출범

입력 2011-10-14 14:45:42 수정 201110141446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대표적 크리스천 기업인 JC정철이 영어성경학교를 연다.

언어교육미디어기업 JC정철은 지난 13일 오전 프레스센터에서 오찬간담회를 열고 정철영어성경학교 젭스(JEBS;JungChul English Bible School)를 법인으로 정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이 날 젭스의 정철 이사장과 정학영 대표이사는 “JC정철은 지난 33년간 한국인에 적합한 정철만의 영어교육콘텐츠를 개발하고 축적해왔다”며 “이를 기반으로 영어성경콘텐츠를 개발 및 보급하고, 교사를 양성해 한국 교회의 폭발적 성장과 주일학교의 부흥을 돕는 것은 물론 세계로 뻗어 나가 세계선교의 신무기로 전방위 복음 전파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젭스는 정철교수법을 기반으로 영유아에서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각 연령에 맞는 성경적 영어교육 콘텐츠를 개발 및 교회에 보급하고, JEBS 교사대학을 운영해 체계적인 교사교육을 통해 교사 양성을 하는 교육기관이다.

현재 유·초등, 중·고등 콘텐츠에 이어 유치부 및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전 영역의 영어성경콘텐츠 및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으며, 영어 뿐 아니라 동남아권 및 중국, 일본 등 외국어 버전 출간도 계획 중이다.

젭스에서 개발한 첫 번째 콘텐츠인 ‘Who made the world?’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복음의 핵심을 영어로 쉽고 재미있게 배우면서 동시에 영어 말하기 실력도 향상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성경말씀을 주어, 동사, 목적어 순으로 말하는 영어의 문장구조 속에 담아 자연스레 영어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정철영어TV를 통해 정규프로그램으로도 방송되고 있다.

중고생부터 성인들을 위한 콘텐츠인 ‘요한복음으로 영어끝내기’는 최고의 영어학습서 영어성경을 가지고 영어가 뻥 뚫리는 신개념 영어 학습법을 적용한 영어성경코스다.

NIV(New International Version)를 가지고 성경본문 그대로 복음의 핵심을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 하며, 영문법 완성은 물론 아름다운 문장, 현대적 문체 감각을 획득하고, 4,000단어 이상의 풍성한 어휘까지 숙달할 수 있다. 클래스 운영을 위한 교재뿐 아니라 독습용으로도 가능하며 현재 극동방송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 중에 있다.

한편, ‘JEBS 교사대학’은 주일학교 교사 및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JEBS의 영어성경콘텐츠와 효과적인 교수법을 전수하며 한국 교회를 살리는 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현재 프로그램을 수료해 교사자격증을 취득한 교사는 1년 만에 2,000여명을 넘었고, 영어성경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교회는 전국 500여 곳에 이른다.

JEBS 교사대학에서는 주중 3일(수목금)동안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비전홀에서 ‘Who made the world?’ 교육을 하며, 주중 2일(월화) 동안 ‘요한복음으로 영어끝내기’ 교육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개막··· 경품 ‘풍성’ 관람객 ‘북적’
· 피부미남이 되기 위한 피부관리 10계명
· 김혜수, 하의실종 섹시 패딩 점퍼
· 가을 필수아이템 트렌치코트의 특별한 변신
· 자동차 제작결함 신고, 지엠 대우가 ‘최다’
· SC제일은행, 직장인을 위한 ‘타임(TIME) 카드’ 업그레이드

입력 2011-10-14 14:45:42 수정 2011101414460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