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에듀클럽, ‘100점 기말고사 시험특강’ 오픈

입력 2011-10-18 14:36:15 수정 2011101815530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의 중등 학습브랜드 에듀클럽이 한 학기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100점 기말고사 시험특강’을 오픈했다.

이번 특강은 최신 기출문제들로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EBS 출신의 막강한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핵심정리 및 문제풀이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점점 강화되고 있는 서술형 문제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서술형 강의도 진행된다.

단과강좌부터 패키지 강좌로 판매되고 있으며, 서술형 강의 및 모의고사의 경우는 에듀클럽 회원가입만으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0점 기말고사 시험특강’의 강점은 짧은 시간 안에 시험 범위 내 핵심내용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이다.

핵심정리 동영상은 기본 개념의 파악뿐만 아니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부분을 콕콕 짚어주기 때문에 단시간 내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 각 단원 학습 후에는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출제 유형을 익히고 시험 감각을 기른다.

마지막에는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적응력과 응용력을 키울 수 있다. 국어, 영어 과목의 경우 각 출판사별 교과서의 강의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학년별 국어 5종, 영어 6종), 중 1 집중이수제에 대비한 사회, 기술/가정, 도덕 강의도 제공한다.

자신의 취약한 과목만 따로 공부하는 과목별 단과강좌는 각 15,000원~42,000원 사이에서 이용가능하며, 전과목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는 70,000만원 상당에 수강할 수 있다. 서술형 강의 및 모의고사는 에듀클럽 회원이면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중학교 3학년 시험특강이 오픈되어 있으며, 중학교 1, 2학년 시험특강은 11월 초 추가 오픈 예정이다.

한편 초등학생을 위한 2학기 학습법도 마련됐다.

두산동아의 초등전문 이러닝 사이트 완두콩수학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국내 최대 문항으로 구성된 ‘완두콩 문제은행’ 서비스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초등 3~6학년의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완두콩수학 CF를 지인들에게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완두콩수학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최종 선정된 1명에게 선정된 1명에게는 갤럭시탭 10.1인치를 증정한다. 집중력이 흐트러지기 쉬운 초등학생들에게 학습과 함께 경품도 잡을 수 있는 재미를 준다.

▲ 에듀클럽 선생님들이 알려주는 기말고사 준비 Tip

① 개념을 정리하는 방식으로 준비

중학교 시험은 과목이 많고, 각 과목마다 중요도가 다르며, 선생님의 특징도 다르기 때문에 시험 준비를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평소의 리듬을 유지하며, 개념을 정리하는 식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② 과목의 특성을 파악하고 선생님의 강조점에 집중하라

시험을 잘 보는 학생들의 특징은 각 과목의 특성을 잘 파악해 각 과목 선생님이 수업 중에 강조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한다. 그러나 스스로 이런 특성을 파악하기 어렵다면 인지도가 높은 문제집을 풀거나 인터넷 강의를 활용해 시험 적중률을 높이는 것도 방법이다.

③ 과목별 요약본을 만들어 보자

각 과목의 공부가 끝나면 시험 10분전에 간단히 볼 수 있는 요약집을 만드는 것도 좋다.

중요한 개념을 간결하게 정리해두고 시험 보기 직전에 다시 한 번 훑어보면 평소 공부할 때보다 몇 배는 집중이 잘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지원, 열 살 연하남의 대시를 거절한 사연은?
· 나도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처럼 예뻐지자
· 감기약, 커피와 함께 먹으면 ‘카페인 과잉’

· 아름다운 D라인의 임산부도 관절건강은 적신호
· 빅토리아, 설리 쇼핑 모습 ‘일상이 화보’
· 초등생, 10명 중 3명꼴로 ‘나는 가난하다’고 느껴

입력 2011-10-18 14:36:15 수정 2011101815530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