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64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88
교육업계, 신학기 대비 각종 설명회 봇물 | Kizmom 뉴스

전체뉴스

Total News

교육업계, 신학기 대비 각종 설명회 봇물

입력 2011-10-24 16:03:45 수정 2011-10-24 16:03: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겨울방학과 내년 3월 신학기를 앞두고 교육업계의 움직임이 발 빠르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황성민 팀장은 “교육업계에서는 ‘3월 신학기가 한 해의 운을 결정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동절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는 많은 기업들이 3월 신학기 준비에 전력을 투입하는 편”이라며 “때문에 이 기간에 교육업체의 동향을 잘 살펴보면 평소보다 다양한 설명회,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사업설명회’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튼튼영어가 작년 7월 수년간에 준비 끝에 런칭한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전국 가맹점 확대를 통한 내년 신학기 회원 모집을 위해 연말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주요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업계 최초로 참여형 영어수업 액션러닝, 원어민 무료 화상 강의 등을 도입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현재까지 약 300여개 학원을 개원한 상태로 연말까지 500개 가맹점을 추가 개원해, 초등학교 고학년(3~6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전국 회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예비 가맹주 대상으로 설명회를 통해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만의 고유 교육 콘텐츠와 특징, 장기적 사업전략, 교육정책 및 영어학습 트렌드 변화에 따른 대응방안, 개원 현황 및 우수 경영 사례 등을 집중 소개하고, 학원 개설에 필요한 노하우를 1:1 개별 상담을 통해 상세히 설명한다.

▲ YBM ECC ‘영어유치부 설명회’

주니어영어 전문학원 YBM ECC는 내년도 영어유치원 원생 모집을 위해 전국 지역별로 ‘아이비키즈(IVY Kids) 영어유치부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어유치부 설명회는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각지 학원에서 열리며, 지역별 일정은 캠퍼스마다 상이하다.

IVY KIDS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상세히 설명하는 자리로 참석자가 설명회 참가 후에 개인 블로그나 활동 중인 커뮤니티에 설명회 후기를 포스팅, 해당 내용의 캡쳐 이미지와 주소(URL)를 담당자에게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영어 교재를 증정한다.

▲ 아발론 ‘학부모 설명회’

초·중등 영어 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은 이번 겨울학기를 앞두고 총 10개 지역에서 캠퍼스를 개원,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아발론교육 여수 캠퍼스는 11월 8일 오전 11시에 전남대학교 소강당에서 설명회를 진행하며, 일산 화정에서도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아발론교육의 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랭콘잉글리쉬도 6개 지역 캠퍼스에서 개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1일 오후 7시에는 시흥능곡, 시흥하중 캠퍼스에서 개원 설명회를, 25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남잠실 캠퍼스 개원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11월에 평택, 김해시, 창원시, 구미시, 아산시에서 설명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개원설명회에서는 갈수록 중요해지는 초·중등 영어 교육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아발론교육과 랭콘잉글리쉬의 특화된 영어 경쟁력 등 학습 노하우를 제공한다.

▲ 진학사 ‘성공진학설명회’

입시정보기관 진학사는 10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에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편에 위치한 진학사 본관 5층 대강의실에서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성공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일반고와 특목고, 문과와 이과를 두고 진로 목표 설정에 고민이 많은 중학생 및 학부모에게 150만 수험생 성적데이터 분석 및 5,000여명의 중고생의 진로진학지수(MQ) 연구를 통해 밝혀낸 고입/대입 성공 전략을 무료 공개강의로 소개한다.

매회 총 50명만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진학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부모의 진로/진학 지침서’ 1권을 무료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승기-한효주, 단풍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1위
· 주부 50% 이상 ‘올해는 김장 안할래요’
· ‘모찌피부’ 서우, ‘피부관리법’ 대공개
· 등 푸른 생선, 임산부는 주1회만 섭취해야
· 변신의 귀재 김민희, 이번엔 프랑스 여배우로 변신

입력 2011-10-24 16:03:45 수정 2011-10-24 16:03:4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