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닥스골프 제안하는 여행 타입별 패션 스타일

입력 2011-10-26 11:09:26 수정 2011102611102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주말과 연휴에 가벼운 야외 활동이나 트레킹 및 골프 여행 등을 즐기는 사람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패션계에도 영향을 주었다. 지난 시즌부터 패션계에 불어온 아웃도어 열풍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이 확대됨은 물론 골프 웨어에서도 아웃도어 룩 스타일을 응용해 필드와 다양한 레저 활동에서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내추럴한 감성과 미니멀한 실루엣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에서 단풍 구경을 위해 트레킹을 준비 중이거나 복잡한 도심을 떠날 계획이 있는 여행자를 위해 닥스골프 프리미엄 라인 ‘밀라노 컬렉션’과 함께 여행지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밀라노 컬렉션’은 닥스골프에서 2011 FW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럭셔리 라인으로 패션의 중
심인 이태리에서 100% 디자인하고 전체 60% 이상의 제품이 이태리 현지 생산으로 제작된
다. 최고급 소재와 기술력으로 완성된 밀라노 컬렉션은 럭셔리 Weekend 라이프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본인만의 스타일과 여유를 즐길 줄 아는 고객에게 제안하는 스포티브 캐주얼이다.

▲ 가을 트레킹 여행


제주 올레길과 지리산 둘레길은 각광 받는 트레킹 명소. 날씨가 많이 추워지긴 했지만 오랜 산행으로 땀이 나는 트레킹에 두꺼운 패딩을 착용하기엔 아직 이르다. 베스트 패딩이나 보온성이 있는 가벼운 바람막이를 착용하여 몸을 보호해 주는 것이 좋다.

닥스골프의 밀라노 컬렉션 패딩 베스트는 최상급 영국산 오리털을 사용하여 급격한 온도차나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 할 수 있어 트레킹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 시에 활용하기 좋다. 특히 발수 소재로 땀을 밖으로 배출해 언제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 커플 산장 여행


요즘 럭셔리 산장이나 수목원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여행을 가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커플 여행 시 전체적으로 똑같이 맞춘 커플 룩 보다 한두 가지 액세서리를 맞추거나 다른 착장 이지만 전체적인 컬러 톤을 맞추어 스타일링 한다면 좀 더 센스 있는 연출 할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산장 투어에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은 사파리와 같은 가벼운 외투이다. 밀라노 컬렉션 사파리는 발투습 기능의 폴리 소재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부피가 작고 가볍지만 보온성이 좋다.

▲ 골프 여행


골프투어는 라운드뿐만 아니라 애프터 타임까지 생각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존 골프복이 실제 운동 시에만 착용했다면 닥스골프의 밀라노 컬렉션은 기능적인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에 편안함을 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표현을 도와준다.

여성용 밀라노 컬렉션 다운 코트는 퍼드리밍을 더해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남성용 다운 사파리는 내구성, 발수성,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 사용으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만족시킨다.

올 가을, 어디론가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닥스골프가 제안하는 밀라노 컬렉션과 함께해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태연 같은 옷 다른 느낌.. 도트패턴 가디건 스타일링
· 신한銀, 창구송금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 인하
· 여성의 50%가 호소하는 ‘월경통’ 무시는 금물

· 손예진·이민기, 매혹적 커플 화보 공개
· 크라잉넛 ‘말달리자’, 한국인 스트레스 해소 음악 1위
· 임수정·이선균·류승룡,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

입력 2011-10-26 11:09:26 수정 2011102611102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