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스타벅스 RTD, 새 옷 입은 기념으로 선물 쏜다

입력 2011-10-26 17:04:13 수정 2011-10-26 17:05: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국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스타벅스 RTD(Ready-to-Drink) 전 제품에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한다.

스타벅스 RTD 제품은 다섯 가지 맛의 프라푸치노 병커피(커피, 모카, 카라멜, 바닐라, 민트모카), 두 가지 맛의 더블샷 캔 커피(에스프레소앤크림, 아메리카노), 네 가지 맛의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시애틀, 밀라노, 콴디, 브뤼셀)로 구성됐으며,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의 협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회사 측은 “스타벅스 RTD 전 제품의 패키지가 동시에 바뀌는 것은 2005년 우리나라에 제품을 출시한 이후 첫 번째 시도”라며,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신규 로고와 함께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원두로 만들어지는 각 음료의 맛과 풍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 국제 소비상품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및 중국 담당 데럴 김(Darrel Kim) 이사는 “스타벅스 RTD 제품의 새 디자인 패키지는 제품의 맛과 향을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커피 원산지 배경을 세련되게 담았으며, 소비자의 편의 또한 최대한으로 고려했다”고 전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새로 단장한 스타벅스 RTD 제품들 및 여러 마케팅 활동으로 프리미엄 RTD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새 패키지 제품 출시 기념으로 ‘똑같은 스타벅스 새로운 스타벅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마이스타벅스 모멘트(www.mystarbucksmoment.com)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더욱 풍성한 스타벅스로의 초대’와 ‘스타벅스 파파라치로 임명’ 등으로 구성됐다.

‘더욱 풍성한 스타벅스로의 초대’는 응모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다.

행사는 스타벅스 RTD 제품을 구매(3개 이상)한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은 후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또는 프린트 가능한 스타벅스 편지봉투를 인쇄해 영수증을 넣어 우편으로 보내도 된다.

또한 이벤트에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총 10명의 친구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함께 증정한다.

‘스타벅스 파파라치로 임명’은 지난 18일부터 전국을 누비는 스타벅스 미니카를 사진으로 찍어 스타벅스 RTD 공식 메일로 전송하거나 웹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 트위터에 업로드하면 참여된다.

동서식품 측은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들 중 각각 11명에게 아이패드 2 (Wi-Fi 모델), 스타벅스 더블샷 캔 커피 1년 패키지, 그리고 5명에게는 반얀트리 숙박 및 스파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태연 같은 옷 다른 느낌.. 도트패턴 가디건 스타일링
· 신한銀, 창구송금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 인하
· 여성의 50%가 호소하는 ‘월경통’ 무시는 금물

· 손예진·이민기, 매혹적 커플 화보 공개
· 크라잉넛 ‘말달리자’, 한국인 스트레스 해소 음악 1위
· 임수정·이선균·류승룡,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

입력 2011-10-26 17:04:13 수정 2011-10-26 17:05: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