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비타민’ 피부에 직접 바르세요

입력 2011-11-02 14:53:31 수정 2011-11-02 14:54: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비타민은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시키는데 없어서는 안 될 주요한 영양소다.

감기 기운이 있거나 체력이 떨어졌다고 느낄 때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 과일, 채소의 섭취량을 높이거나 비타민제를 복용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렇듯 신체 내적인 건강을 위해 비타민 성분을 섭취하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비타민이 함유돼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을 함유해 얼굴에 직접 닿는 기초 제품들은 피부의 노화를 지연시키는 항산화제로서의 역할을 한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에서 출시된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은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듯 건강한 세포를 가꾸기 위해 피부에 직접 선사하는 비타민 영양제다.

비타민 A, B, C, E 등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을 사용해 피부의 감촉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주며, 스위스 CLP 연구소의 첨단 기술력을 이용해 고농축의 천연 비타민 성분을 그대로 보존해 피부 진피층까지 효과적으로 전달 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콜라겐의 분해 방지와 재생성을 통해 세포 결집력을 높이고 피부 조직과 수분의 결합 촉진으로 피부 탄력도를 높여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뿐만 아니라 잔주름을 제거하고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며 항산화 효과까지 동시에 발휘한다.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은 모든 종류의 로션이나 영양크림에 한두 번 펌핑해 섞어 바르면 사용 중인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바비브라운의 고광택 립글로스인 ‘하이쉬머 립글로즈’도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함유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솔기형이 아닌 스폰지 타입의 붓이 달려있어 연약한 입술에 자극을 최소화한다.

샤넬의 ‘비타뤼미에르 이드라 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 역시 수분감이 뛰어난 비타민 성분 함유 제품이다. 녹아드는 크림 질감으로 피부에 수분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자연스럽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

비타뤼미에르 이드라 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제형의 4분의 1이 산뜻한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8시간 동안 촉촉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퍼펙션 관계자는 “웰빙 시대에 접어들면서 불필요한 화학 성분을 최소화한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바램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 중 자연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피부 흡수율도 높은 편이고 피부에 직접 선사하는 영양제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객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스위스퍼펙션의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은 로션이나 크림류의 다른 제품과 혼합해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민희 착시 드레스 비밀 밝힌 ‘여신 아우라’
· 창문이 깨끗해야 ‘환기’도 잘 된다, ‘창문 청소 노하우’

· 올 가을엔 귀엽고 어려보이는 ‘반 업 뱅 스타일’
· 가습기 살균제 노출 영·유아 등 18명 사망
· 스타일필름 공개한 동방신기, 전 세계 네티즌 관심 집중!
· ‘나는 꼼수다’, 베스트셀러 등용문?

입력 2011-11-02 14:53:31 수정 2011-11-02 14:54:1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