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YBM시사닷컴, 초·중등 대상 ‘창의력 겨울 영어캠프’ 개최

입력 2011-11-09 13:07:19 수정 201111091308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YBM시사닷컴은 초·중학생 대상 ‘2012 YBM 창의력 겨울 영어캠프(Winter YBM Creativity English Camp)’를 오는 12월 29일부터 2012년 1월 17일까지 개최하고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주 한라대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겨울캠프는 교실을 벗어나 창의성, 호기심, 모험심을 키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으며 기간과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 집중적으로 영어실력 향상- 창의력 인텐시브 캠프

12월 29일부터 1월 10일까지 12박 13일로 진행되는 창의력 인텐시브 캠프는 2주 집중학습 프로그램으로 말하기, 듣기, 독해, 작문 4대 영역의 통합 수업과 글 읽기와 작문 및 발표 수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체육, 음악, 문법 익히기 등 기타 유익한 수업들 또한 모두 영어로 이루어진다. 캠프장에서 필기시험, 현장 인터뷰를 통해 정확한 레벨 확인으로 철저하게 반편성하며 담임 멘토선생님이 과제, 단어암기 등 학습상태를 매일 점검한다.

▲ 외고 및 조기유학 준비생에게 맞춤형- 창의력 인텐시브 플러스 캠프

12월 29일부터 1월 17일까지 19박 20일의 창의력 인텐시브 플러스 캠프는 방학 맞춤형 심화 학습 프로그램으로 외고 및 조기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캠프다.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수업을 기반으로 한 인텐시브 캠프의 연장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픽션과 논픽션 및 세계사 등 다양한 장르의 독해와 이와 관련된 개인 혹은 그룹 발표, 토론 등을 통해 깊이 있는 영어 학습을 한다. 이 외에도 신문,캠프뉴스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영어능력을 향상시킨다.

공통적으로 YBM창의력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주제중심의 역할극, 패션쇼, 신문 캠프뉴스, 광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실용 영어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수학, 언어, 사회, 과학 등 다각적인 분석을 요구하는 다양한 분야의 과제를 여러 가지 소주제를 통해 제시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할수록 문제를 해결하는 사고력과 탐구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는 주제별 프로젝트의 수행, 소그룹 활동, 멘토링 프로그램, 자기학습 시간을 통해 학습자 스스로 과제의 목적을 이해하고 능동적인 태도를 갖는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상벌제도 운영을 통한 엄격한 100% 영어사용 환경과 캠프적응 상담도 YBM영어캠프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창의력 캠프에는 정규 프로그램 이외의 특별 프로그램이 추가돼 눈길을 끌고 있다.
캠프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장르와 레벨의 책을 구비한 도서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및 국내 명문대 대학생들의 멘토링 시간을 마련해 학습 및 캠프 생활을 관리하며 자기관리, 학습방법, 공부비법 등을 상담하고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리더십 세미나에서는 개인의 비전과 시간 관리능력 향상의 계기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어, 리더십 전문 선생님과 함께 그룹 협동 활동 및 발표학습을 통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생활태도를 기르고, 자신감을 증진시킨다.

YBM캠프는 탄생 이래 현재까지 단 한 번의 작은 사고도 발생하지 않은 안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번 캠프의 참가자 전원은 신청과 동시에 만일에 대비한 1억 원 보험에 자동적으로 가입된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한 이번 여름캠프의 참가 신청은 YBM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배춧값 떨어져도 양념 비싸서 김장 못담그겠네!
· 임신 전 식습관이 태아 질병 결정한다
· 커리어우먼의 스타일 연출, 니트 하나면 충분!
· 우체국 타행송금 수수료 최고 54% 내린다
· 린나이, ‘미리 크리스마스’ 무료요리교실 참가 모집

입력 2011-11-09 13:07:19 수정 201111091308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