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더존E&H, ‘텔미모어 1개월 수강’ 및 ‘E-코칭 서비스’ 론칭

입력 2011-11-14 13:53:40 수정 2011-11-14 13:54: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교육전문기업 더존E&H는 전 세계적으로 7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양방향 음성인식 어학 솔루션, 텔미모어(TELLMEMORE)의 1개월 수강 오픈과 E-코칭 서비스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텔미모어 신규 1개월 과정은 서비스 이용자 증가와 텔미모어의 체계적인 학습효과 체험기회를 위한 단기 학습코스 확대 요청에 따라 E-코칭 서비스와 함께 특별히 기획됐다.

E-코칭 서비스는 텔미모어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1:1 원격 학습지원 서비스다.

전문 코치가 소홀하기 쉽거나 심도 있는 학습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지원, 영어학습의 개념뿐 아니라 학습도중 발생 가능한 문제점 해결 등 학습 전반에 걸쳐 학습상황을 관리해 준다.

텔미모어 전문 코치가 E-mail, SMS, 음성통화, 원격지원을 통해 24시간 상주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신규 개설된 텔미모어 1개월 수강은 기존 서비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생활영어와 비즈니스 영어 중 학습목적에 따라 선택 학습이 가능하다.

두 강좌 모두 영어의 4대 영역인 듣기와 읽기, 말하기와 쓰기를 동반 향상시킬 수 있는 40개의 액티비티 구성과 영어권 국가의 문화를 반영했다.

학습목표에 따라 다양하게 학습기간을 선택할 수 있어 월 단위로 학습계획을 세우기를 희망하는 학습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텔미모어 1개월 과정과 함께 새롭게 론칭하는 E-코칭 서비스는 텔미모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텔미모어 소개 및 활용 방법, 영어 레벨 테스트 및 학습 조언, 텔미모어 전문 코칭 스태프의 관리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E-코칭 서비스는 전화와 SMS, E-mail, 원격지원을 통해 지원된다. 첫 컨택 후 3일간 코칭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텔미모어를 활용한 효과적인 학습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준다. 주 1회 진도 체크 및 학습 코칭이 기본 제공되며 시간에 구애 없이 수강생의 요청에 따라 추가적인 코칭도 가능하다.

텔미모어 1개월 과정의 수강료는 38,000원이며, 1개월 신청 시 E-코칭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된다. 1개월 과정 수강 이후, 학습 스케줄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 단위로 마련된 강좌를 통해 지속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3개월 이상 수강과정에 대한 E-코칭 서비스는 추가신청을 통해 선택이 가능하며 코스별로 3개월 과정 1만원, 6개월 과정 2만원이 추가된다.

텔미모어는 유럽연합(EU)의 영어학습 및 교습의 표준화를 위해 세계 최초, 세계 최고 수준의 음성인식 기술을 가진 프랑스 어럴로그(Auralog)에서 개발된 학습 프로그램으로 가장 효과적인 영어학습 방법인 원어민 강사와 1:1 회화 학습을 통해 쉽고 빠르게 외국어를 습득하도록 한다.

세계최초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한 양방향 학습은 실제에 가까운 다양한 상황을 비디오,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통한 학습 상황으로 재현하여 교재 학습만으로 한계가 있는 말하기 능력 향상은 물론 실전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기초 생활회화부터 비즈니스 회화과정까지 학습이 가능한 텔미모어는 신청을 통해 무료체험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신청 및 E-코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기능과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

입력 2011-11-14 13:53:40 수정 2011-11-14 13:54:1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