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해커스, 중급 텝스 교재 출간 기념 ‘풍성 이벤트’ 진행

입력 2011-11-16 10:09:55 수정 201111161010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해커스는 중급 레벨의 텝스 교재를 새로 출간하고, 오는 21일까지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텝스 시험 무료 응시권, 문화상품권, 해커스 챔프스터디 동영상강의 1만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가 출간한 ‘해커스 텝스 중급서’ 시리즈는 ‘해커스 텝스 중급 독해·어휘’, ‘해커스 텝스 중급 청해’, ‘해커스 텝스 중급 문법’ 등 총 3권으로, 텝스의 기초를 다진 학습자들이 중급 실력을 완성하고, 나아가 상급 실력으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해커스 텝스 중급서' 시리즈는 4주 학습 분량으로 구성돼 있어 학습 플랜에 따라 체계적으로 학습한다면 4주 완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텝스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해커스 텝스 중급 독해·어휘’ 교재는 문제 유형별로 체계적인 실전 독해 전략을 제시할 뿐 아니라 독해영역과 어휘영역의 주제별 최신 기출어휘를 수록해 텝스 학습자의 독해와 어휘 점수 향상을 도와준다.

또한, 학습한 내용을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텝스 미니 테스트 5회분, 실전모의고사 1회분을 무료로 제공하여 학습자가 텝스 시험 전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커스 텝스 중급 청해’ 교재는 실제 텝스 시험에 출제되는 모든 유형의 문제를 풍부하게 실어 실전 대비에 효과적이다.

받아쓰기 연습을 할 수 있는 딕테이션 북(Dictation Book), 미니 테스트 7회분, 실제 텝스 청해 시험과 동일한 구성 및 내용을 갖춘 실전 모의고사 1회분, 단어암기장과 단어암기 MP3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텝스 중급 문법’은 텝스 문법의 기초가 부족한 학습자가 기초를 익힐 수 있도록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과 정확한 해석을 곁들인 문법 교재다. 최신 텝스 문법 문제의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학습자들이 교재를 따라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최신 텝스 경향에 익숙해지고,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텝스 문법 시험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이 수록돼 있다.

해커스는 ‘해커스 텝스 중급서’ 시리즈 출간기념으로 구매자 전원에 동영상강의 포털 해커스 챔프스터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3,000원 상당의 텝스 무료 응시권(10명),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10명)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해커스 텝스 중급서' 시리즈는 문법, 독해, 청해, 어휘 등 텝스 전 영역을 다루고 있을 뿐 아니라 텝스의 기본적인 내용부터 실전 문제까지 수록했기 때문에 텝스 입문자와 고득점에 도전하는 텝스 중급자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며 “‘해커스 텝스 중급서’ 시리즈 출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고, 텝스 실력도 함께 키우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텝스 중급서’ 시리즈는 현재 시중 온, 오프라인 대형 서점에서 예약 판매되고 있다.

‘해커스텝스 중급서' 시리즈와 출간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
입력 2011-11-16 10:09:55 수정 2011111610101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