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쫀쫀한 걸그룹 피부, 나도 따라 해볼까?

입력 2011-11-18 09:45:03 수정 2011-11-18 09:46: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소녀시대부터 최근 컴백한 원더걸스까지 대한민국 걸그룹의 대표주자들이 연이어 컴백하며 그녀들의 음악은 물론이고 패션, 메이크업, 피부까지 모든 것이 연일 화제가 되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그녀들은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틈에서도 깨끗하고 탱탱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활약하고 있다.

이제는 어엿한 20대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10대 소녀들처럼 동안을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일까. 탱탱한 동안 아이돌 피부를 따라 잡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 모닝케어, 푸석한 피부와 눈가에 활력을

아침은 하루의 피부 상태를 좌지우지하는 가장 중요한 관리 시간이다. 절대적으로 부족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를 깨워주는 물 한잔으로 신체 리듬을 되찾아 준다. 이때 차가운 물 보다는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물을 마셔주는 것이 좋다. 그 다음으로는 푸석한 피부와 눈가에 활력을 부여할 차례.

하루 종일 빈틈없이 완벽한 피부를 위해 풍부한 보습감의 제품으로 베이스를 완성하고 부은 눈을 위해 아이 마사지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도구 일체형 제품으로 눈가에 활력을 부여한다.

엔프라니 ‘스킨 퍼펙트 원’은 나이트케어로도 완벽히 해결되지 않는 건조하고 푸석한 아침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하나에 모았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 ‘아쿠아볼빅 워터폴 아이세럼’은 롤-온타입으로 시원한 눈가 마사지를 통해 세럼의 탄력 효과를 높여주고, 눈가를 팽팽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 에프터눈 케어, 한 번 더 촉촉하게 ‘수분 레이어드’

시간이 훌쩍 지나 오후가 되면, 하루 종일 가동되는 난방과 다양한 업무 활동으로 피부는 건조하고 당기고 처지는 느낌이 들게 된다.

또한 반쯤 지워져 버린 메이크업도 다시 한 번 체크해 보아야 할 시간. 때문에 얼굴에 얼룩을 남기지 않으면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미스트 사용과 함께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셔 수분을 보충한다.

이니스프리 ‘유채꿀 젤리 미스트’는 유채 꿀 성분의 함유로 피부 속부터 찰진 꿀 피부를 만들어주는 젤리 미스트다.

스미스 로즈버드 살브 오리지널은 멀티 유즈 살브 제품으로 건조한 부위에 촉촉함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입술, 얼굴, 손, 잔머리까지 손쉽게 관리해준다.

▲ 스페셜 케어, 바르고 먹는 콜라겐으로 탱탱하게

잠을 자면서 에너지를 보충하듯 피부 역시 잠자는 사이 회복된다.

많은 연예인들이 최적의 피부 관리법으로 수면을 꼽는 것처럼 잠자는 사이 피부가 회복될 수 있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피부 탄력을 담당하는 콜라겐을 바르고 섭취해보자. 콜라겐은 본래 체내 단백질의 일종으로 피부의 탄력, 윤기와 큰 관련이 있으며, 이상적인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기초가 되는 중요한 성분이다. 콜라겐에 관심을 기울여 아이돌처럼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보자.


메이지의 아미노 콜라겐 드링크는 마시는 콜라겐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 맛에 흡수가 빠르다.

특히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담당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콜라겐을 해양 생물에서 추출해 체내 흡수가 원활하도록 펩타이드 형태로 저 분자화한 것이 특징이며, 한 병에 콜라겐 5000mg이 함유돼 있어 하루 1병만으로도 거칠고, 탄력 잃을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할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 3초 보습 ‘스타터 콜라겐’은 콜라겐을 10% 함유하고 있어 세포와 세포를 이어주며 주름과 피부 처짐을 방지해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형상 복원 제형으로 이루어져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든 후 다시 탱글탱글한 모습으로 돌아와 피부 요철과 주름을 매끄럽게 채워주고 피부 탄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싸이닉 ‘토탈 셀 콜라겐 슈퍼 클리닉’은 천연 아미노산이 풍부한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천연 마린 콜라겐 워터로 피부 친화성과 보습력이 우수하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화점·대형마트 즉석판매식품에서 식중독균 검출
·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 도쿄돔 4만 5천석 전석 매진
· ‘매서운 추위가 다가온다’ 온라인몰 월동 상품전
· ‘나도,꽃’ 윤시윤이 디자인한 핸드백! 어디서 봤더라?
· 연애 판타지 자극하는 공공장소 1위는 어디?

입력 2011-11-18 09:45:03 수정 2011-11-18 09:46: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