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볼거리가 한가득~ 문화와 함께하는 겨울 패키지

입력 2011-11-23 16:28:31 수정 201111231629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특급 호텔들에서 문화애호가를 위한 문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음악회, 뮤지컬 등을 관람하는 티켓이 포함되어 있으며, 연말을 맞아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선물로, 고생하는 아내에게 휴가를 보내주는 의미로 쓰이기도 한다. 가격 역시 문화공연 관람권을 합한 가격만으로 호텔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12월 3일 까지 한시적으로 ‘파리 오케스트라 패키지’를 49만원(10%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가격에 선보인다.

파리 오케스트라 패키지는 불필요한 군더더기는 빼고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VIP 패키지로 음악회티켓2매 값을 합한 것 보다 저렴해 꽤 실속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이 가능하며,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혹은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투숙 기간에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코렛, 쿠키 등의 스낵이 제공된다.

한편, 이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파리 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백건우의 협연’은 12월 3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에서 단 1회 공연을 갖는다. ‘R석’ 관람 티켓과 ‘프로그램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한국 고유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온돌방 형식의 온돌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한식당 사비루에서 즐기는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2인 디너 코스 메뉴와 전통주 막걸리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가 포함된 우리나라 대표 고전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 전통뮤지컬 ‘미소(MISO)’ 관람권과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는 기념 촬영 서비스, 무료 조식과 해피아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층 라운지 이용 혜택, 최대 15%할인까지 가능한 신라 면세점 골드 VIP 카드,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및 사우나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워커힐쇼 역사상 최초의 한국 공연 단독으로 무대에 올려진 ‘꽃의 전설’ 관람과 호텔 숙박을 함께 하는 ‘꽃의 전설 2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꽃의 전설 2 패키지는 내용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고 있다. 본관 딜럭스룸 1박, 더뷰조식 그리고 ‘꽃의 전설’ 공연 R석 관람을 포함한 ‘The Flower’, 공연 A석을 포함 본관 딜럭스룸1박과 더뷰조식을 제공하는 ‘The Legend l’, 공연 S석과 클럽 딜럭스룸 1박과 라운지 조식, 워커힐 캐릭터 인형을 포함한 ‘The Legend ll’으로 구성됐다.

지난 해 4월 초연한 이후 2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했으며 전통적 콘텐츠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면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꽃의 전설’은 3단 구성으로 18명이 동시에 90개의 북을 연주하는 오고무 장면 등 더욱 높은 완성도를 갖추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추운 겨울 따뜻한 휴식과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즐기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콘서트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콘서트 패키지’는 업계 최초로 릴레이 콘서트를 연계한 호텔 패키지로, 함께 이용하는 가족, 커플, 친구의 선호도에 따라 콘서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2인 이용이 포함된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2011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10cm의 서울 앵콜 공연(R석), 사랑의 역사 제5장 ‘Just Melody’ 윤종신 콘서트(VIP석), 뮤지컬 계 최고의 디바 옥주현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VIP석) 중 한 콘서트의 티켓 2매와 객실 숙박,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 자우림 투어 콘서트(스탠딩 R석 또는 지정 R석)과 리쌍 콘서트(R석)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투숙은 공연일 전에 한하여 기간 내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 예약 시 공연날짜를 지정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기 감기 걸릴라’ 면역력 UP 노하우

· 미소천사 이승기의 ‘올킬 미소’ 눈길
· 비상교육, ‘공교육에 대한 초등 학부모 생각은?’
· KB국민카드, 2012년 설 무료 귀성버스 운행
· 따라만 해도 일상이 화보! 헐리웃 스타일 포인트는?

· KBS 탑밴드 우승팀 ‘톡식’, 시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 공개
입력 2011-11-23 16:28:31 수정 201111231629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